에버비키니, ‘뺄래시리즈’ NS홈쇼핑 2차 완판에 이어, 설맞이 추가편성 방송 진행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에서 지난, 1월 5일 NS홈쇼핑 특집 방송에서 마마무다이어트 ‘뺄래시리즈’ 특집방송 1차 완판에 이어, 1월 26일 2차 완판을 하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설 명절을 맞이하여, 추가편성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NS홈쇼핑 설 맞이 추가편성 방송은 오는 7일 18시 35분에 진행하며, 설 명절 대비 행사로 마마무다이어트 ‘뺄래시리즈’ 2개월분을 9만원 대, 4개월분을 17만원 대 파격적인 초 특가로 선보인다.
또한, 1월 31일부터 2월 6일까지 미리 주문 시 무조건 1,000원 할인, 모바일 앱 주문 시 추가 5% 할인을 진행하며 NS홈쇼핑 생방송 중 ARS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설 명절에 친지들과 모여 앉아 맛있는 음식을 함께 즐기게 된다. 그러나 설날 대표적인 떡국은 열량이 높으며, 기름진 부침요리는 고칼로리 음식으로 명절음식을 먹다 보면, 1일 섭취 권장량을 훌쩍 넘겨 그 동안 열심히 해오던 몸매관리를 실패하기 십상이다.
에버비키니 ‘뺄래시리즈’는 아침에 뺄래1, 점심에 뺄래2, 저녁에 뺄래3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침에 뺄래1에는 알로에전잎과 카테킨, 비타민, 미네랄 성분과 점심에 뺄래2에는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 성분, 저녁에 뺄래3에는 가르시니아, 비타민, 미네랄 성분이 함유돼 있다. 이 ‘뺄래시리즈’는 아침, 점심, 저녁 총 3종 구성으로 각 특성에 맞는 성분이 담겨 있으며, 하루 세번 간편한 섭취를 통해 효율적인 체중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성분 외에도 아연, 엽산, 비타민C, 판토텐산, 셀렌 등 1일 영양성분기준치에 충족하는 영양성분도 첨가되어 있어, 건강한 몸매관리를 할 수 있으며, 1일 1포 낱개 포장으로 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를 할 수 있다.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지난 NS홈쇼핑 마마무다이어트 ‘뺄래시리즈’ 매진으로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추가 편성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설 명절 전후로 다이어트에 소홀해지게 돼서 걱정이라면, 에버비키니의 ‘뺄래시리즈’로 건강하게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버비키니 ‘뺄래시리즈’ 구매정보 및 문의사항은 에버비키니 공식홈페이지 또는 NS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