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심비몰, 갤럭시S9+ 10만원대 갤럭시S8 공짜폰 및 아이폰XR, XS, 맥스 가격 반값할인
삼성의 차기 플래그쉽 모델 '갤럭시S10'의 공개 일이 한 달여 앞으로 다가왔다. 이에 따라 핸드폰 가격 할인, 사은품 혜택 등의 파격적인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S8의 기존 재고를 빠르게 소진하려는 움직임이 포착되는 가운데, 고가의 스마트폰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움직임 분주하다.
이 가운데 회원 수 10만명에 육박하는 대표적인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가심비몰'에서는 갤럭시S10과 5G 출시 전에 앞서 기존 모든 LTE 스마트폰을 20~30만원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고 이 외에도 갤럭시S8 공짜폰 갤럭시S9+ 10만원대 구매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심비몰 관계자는 최근 아이폰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에어팟'은 사람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으며 XS, XR 출시 후 품귀현상이 있는 제품이지만 '가심비몰'에서는 미리 에어팟을 확보하여 아이폰XS, 아이폰XS(맥스), 아이폰XR 구매 시 번이, 기변 상관없이 기기와 함께 발송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아이폰XR, 아이폰XS, XS(맥스)가격 역시 반값할인으로 통 크게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한 최근 SKT, KT, LGU+ 기기변경이나 번호이동의 혜택이 좋아져 디자인, 색상, 스펙, 기능들이 뛰어난 최신 스마트폰 역시 파격적인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추가적으로 스마트폰 네이버 공동구매카페 '가심비몰'에서는 최근 공짜폰으로 불리고 있는 가성비 모델 역시 대폭 추가하여 효도폰, 학생폰 등을 0원으로 구매 할 수 있도록 준비하여 필요한 모델을 선택해 고를 수 있어 실속을 챙길 수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갤럭시S9+를 10만원 대 갤럭시S8은 공짜로 구매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히면서 갤럭시S10 사전예약을 진행하여 특별한 사은품 혜택까지 준비 하였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카페 '가심비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