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서천지구, 초역세권 ‘경희마크 329’ 주목
최근 서천 택지개발지구에 위치한 ‘경희마크329’가 주목을 받고 있다.
경희마크329는 인근에 위치한 경희대학교를 비롯, 삼성전자 나노시티 화성캠퍼스에서 대규모 증설 공사가 이어지면서 공사 관계자를 비롯한 관련 산업 종사자들로 지역이 북적이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인근 대학학생 수요와 삼성전자 두 개의 공장 관련 수요까지 몰리고 있는 상황에서, 현재 서천 택지개발지구는 물량부족이 현실이다.
현재, 주변 기업, 대학생들이 원룸을 구하기 어려운 상황이며, 삼성전자 나노시티 기흥캠퍼스와 화성캠퍼스를 비롯해 협력업체 등 배후수요는 많지만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이 턱없이 부족한 것이다.
서천지구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요즘 같은 상황에서 부동산 투자자들의 시선이 용인 서천지구 생활형 숙박시설로 몰리고 있다.
‘생활형 숙박시설’이란 호텔과 오피스텔의 장점만을 조합한 주거공간으로 내부에서 취사가 가능하고 세탁시설까지 갖춰져 있어 주거시설로 사용이 가능하다.
생활형 숙박시설이자 근린생활시설로 많은 배후수요를 갖춘 '경희마크329'는 좋은 입지라 평가받고 있다. 이유는 대학가, 기업들이 몰려있기 때문이다.
서천역에서 도보 30초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생활형 숙박시설 경희마크329는 전세와 월세가 가능함은 물론 일일숙박도 가능한 생활형 오피스텔 각광받고 있다.
인근 상업시설 호별 투자금액도 주변 상가에 비해 투자금액이 적어 자금부담 완화로 최적의 조건을 갖췄다는 평을 받고 있다.
경희329는 위치상 동탄~인덕원선 서천역 역세권과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췄다. 이에 더해 동탄~인덕원선이 2020년 착공 예정이며 SRT 개통, GTX 2021년 개통 예정으로 다양한 교통 호재를 갖췄다.
여기에 용인서울고속도로, 분당선 영통역 등 교통망 이용이 편리해 서울로 출퇴근하는 1~2인 가구 직장인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주변 편의시설로는 이마트 에브리데이, 홈플러스, 빅마켓 등 대형 마트와 서천근린공원 등이 있다.
생활형 숙박시설 자체 수요와 입점 상가의 시너지 효과로 투자가치를 높이고 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경희마크329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