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아이올 베이비페어, 무료입장 경품이벤트 A~Z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오는 1월 24일(목)부터 27일(일)까지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19 아이올 베이비페어’가 전시장 무료입장방법과 경품이벤트를 모아 소개했다.
베이비페어 무료입장의 기본은 사전등록. 아이올베이비페어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신청하면 전시기간 4일 동안 언제든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아이올 사전등록 후 모바일 기기로 로그인을 하면 화면에 무료입장권이 출력된다. 전시장 입구에서 모바일기기 화면인증 후 바로 입장하면 된다. 아이올 베이비페어 사전등록자는 선착순이벤트, 사전등록 댓글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11번가에서 쇼킹딜 페이지에서 0원 입장권을 구매한 관람객 역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특히 0원 입장권을 구매한 후 전시장을 찾은 관람객은, 현장 안내데스크에서 11번가 10,000원 쿠폰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10,000원 쿠폰 이벤트 당첨자는 1월 29일 아이올베이비페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이게는 문자메세지를 통해 쿠폰이 지급된다.
네이버 예매를 통해 아이올베이비페어 상품을 구매한 관람객들도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네이버 예매를 통해 입장권을 구매한 관람객은 방문 요청일에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구매수량만큼의 인원 입장이 가능하다.
아이올 베이비페어와 함께하는 영유아 대표 어플리케이션 3사의 회원도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베이비스토리, 모아베베, 베이비프렌즈 회원은 전시장 입구에서 해당 어플리케이션 화면 인증을 하면 곧바로 전시장 입장이 가능하다.
국민행복삼성카드, 고운맘카드, 아이사랑카드를 소지한 관람객도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이밖에 아이올베이비페어 문자메세지, 무료초대권, 현대백화점 온라인 입장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한 무료초대권을 소지한 분들도에게도 무료입장의 혜택이 주어진다.
아이올베이비페어 개막일인 1월 24일(목)에는 임신부 300명을 대상으로 ‘무료 태교음악회’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