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자연 환경과 중심상업지역의 편리함 동시에, ‘영종 스카이가든’
1~2인 가구에 수요많은 소형면적 위주 구성
서울 강남역 부근에 있는 ‘영종 스카이가든’ 모델하우스에서 원룸을 분양 중이다.
‘영종 스카이가든’은 지하 6층 ~ 지상 22층 규모로 들어서며, 전용면적 18~22㎡ 크기의 원룸 위주로 구성된다. 이 면적은 최근 증가하고 있는 1~2인 가구나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크기이다.
씨사이드파크와 가까우면서도 중심상업지역에 자리해, 친자연환경 혜택과 생활편의가 동시에 기대되는게 ‘영종 스카이가든’의 주요한 특징이다.
또, ‘영종 스카이가든’이 자리하게될 영종국제도시에는 제3연륙교 건설·제2공항철도 개통 등이 예정되어 있어, 향후 서울 및 전국 주요도시로의 접근성이 우수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그밖에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대표적인 것이 인천국제공항 4단계 사업. 현재 국내 최고의 국제공항으로 매일 수많은 관광객들로 붐비는 인천국제공항은 앞으로도 계속 개발을 이어가 세계적인 허브공항으로 자리매김한다는 목표다.
또, RFCZ 등의 대규모 복합리조트 건설 역시 영종국제도시의 미래가치 전망을 높이는 요소이다.
영종 스카이가든 분양관계자는 “몇년 후에 지어지는 부동산을 분양받을 때는 현재모습보다 미래 변화된 모습을 예상해 가치를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며 “영종국제도시는 현재 대규모 개발호재와 인구증가가 이어져 몇 년 내 상전벽해급 변화가 예상된다”고 주장했다. 이어서 “이같은 미래 기대감으로 2실 이상을 동시에 분양받는 이들도 적지 않다”고 덧붙였다.
한편, 영종국제도시의 인구는 2014년 11월 57,427명에서 2018년 11월 73,831명으로 늘었다.
문의전화 후 ‘영종 스카이가든’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대기시간없이 바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방문예약 및 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