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건설 시공, 대구 ‘다인 로얄팰리스 성서’ 지하철 연결 상가 분양 중
‘다인 로얄팰리스 성서’에서 지하1층~지상3층의 다양한 MD와 업종 구성이 가능한 상가를 분양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상가는 그동안 에스컬레이터가 없어 이용에 불편을 겪던 상업지 쪽 지하철 출구를 건물 지하 1층에 직통 연결되는 에스컬레이터를 설치해 불편함을 해소했다. 건물 1층은 인도에서 바로 진입할 수 있는 십자교차로와 분수공원을 설치한 스트리트형 테마상가로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 신규 유동인구를 만들어 내며 기존 상권까지 활력을 불어넣는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전망이다.
또, ‘지하 1층 상가’ 분양 계약자를 위한 임대보장에 대출이자까지 지원해주는 혜택을 주고 있다는 게 다인건설 측 설명이다.
다인건설이 짓고 있는 ‘다인 로얄팰리스 성서’ 상가는 지하철 2호선 성서산업단지역과 맞닿아 있고 건물 지하 1층 상가와 지하철이 직통 연결 통로로 연결된다는 이점이 있다.
주변으로는 약 2,700여개 업체에 5만 6000여명의 성서 산업단지 근로자들이 일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또 성서 이마트, 롯데시네마, 성서경찰서 등이 인접해있어 생활 인프라가 우수하다는 평이며, 대구 계명대 동산병원도 개원을 앞두고 있는 등의 호재도 있다.
분양 중인 ‘다인 로얄팰리스 성서’ 분양홍보관은 대구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반월당 SK허브스카이 1층에 위치해 있다.
한편 다인그룹 오동석 회장은 2019년 1월 개최된 ‘안산 축구인의 밤’ 행사에 참석해 올해에는 안산 축구의 발전과 함께 그리너스 FC가 더 좋은 성적을 내기를 기원하며 여러 사은품을 지원하는 등 지역 사회에 발전에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다인그룹 김영식 부회장 또한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에 1톤 탑차 기증을 통해, 기동력을 더해 중증장애인들의 생산활동 및 자립지원 기여하는 등 제주도 2박 3일 캠프 41명 지원을 자원하고자 2,000만원을 후원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