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오이경제, 건강식품 브랜드 홈페이지 첫발 '건강 정보 및 칼럼 제공'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건강식품 전문 기업 ㈜래오이경제(대표이사 이경재)가 생활 속 건강정보와 브랜드 소개를 모두 담은 공식 홈페이지를 새로 오픈했다고 밝혔다.
㈜래오이경제는 한방 건강식품 브랜드로, 한의사 이경제 원장의 28년 노하우와 전통비법을 담은 제품을 출시했다. 이경제 원장이 직접 전통 원료를 엄선했으며, 원료선정부터 설계, 배합 및 생산까지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구축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녹용 제품 외 홍삼, 견과, 구미 등 다수의 건강식품을 출시했으며 홈쇼핑, 이마트트레이더스, 면세점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보해 소비자 사이에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래오이경제의 브랜드 철학과 역사, 제품에 대한 정보 및 이경제 원장이 논하는 건강 정보 팁까지 확인할 수 있다.
㈜래오이경제 브랜드매니저는 "회사 설립 이후 100세 시대, 건강을 위한 자연과 한방 성분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고 있다. 아울러 브랜드 철학과 건강정보 모두 담은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면서,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그는 “앞으로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활동을 펼칠 계획이며, 지속적으로 한의학 건강 정보 지식을 제공하는 등 신뢰성 확보에 나설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래오이경제 대표이사 이경제 원장은 각종 매스컴에 출연하며 한의학 관련 건강 정보를 전한 바 있다. 더불어 각종 칼럼 및 도서 집필 활동을 통해 다양한 건강 식단 정보를 꾸준히 제공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