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 구로호텔,스페셜 메뉴가 포함된 크리스마스 패키지 선보여

2018-12-19     김성민 기자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 구로호텔에서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스페셜 메뉴가 포함된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이하여 가족,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실속 있고 풍성한 스페셜 메뉴를 즐기며 편안한 침구로 세팅된 객실에서의 1박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전했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룸 1박과 함께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가 포함되어 있으며 와인 2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패키지 예약을 하면 통 유리로 된 탁 트인 전망을 즐기며 크리스마스의 활기찬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예약 테이블 정성스럽게 꾸며드린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는 뷔페와 함께 안심스테이크(100g)와 바다가재 꼬리 요리로 구성되어 있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에는 와인 2잔이 무료로 제공되며 또한 식사 시 생맥주 1잔에 3,000원으로 파격 할인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12월 24일과 25일 이틀 간 진행하고 패키지에 포함된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는 24일 저녁, 25일 점심과 저녁 중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에 대한 상세 내용은 호텔 예약실 전화 또는 이메일로 문의 가능하다.

한편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 구로호텔은 지난 11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협약 식을 진행하였으며 내년 상반기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라는 메리어트 브랜드로 새롭게 태어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