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박람회급 특가 추천! 겨울방학 맞이 온 가족이 모두 함께 떠나기 좋은 해외 여행지는 어디?
[시사매거진=이성범 기자] 아이들의 겨울방학 시즌이 코 앞으로 다가오면서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다. 이에 온라인투어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가족이 함께 떠나기 좋은 BEST 여행상품을 선보이는 ‘겨울방학&연말연시 여행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패키지부터 자유여행까지 다양한 유형의 상품이 구성되어 있어 여행 취향에 맞춰 상품을 고를 수 있을 뿐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에 여행 준비를 할 수 있다.
가족여행을 계획 중이지만 아직 여행지를 결정하지 못한 이들을 위해 온라인투어가 다가오는 겨울방학, 자녀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여행지 3곳을 추천한다.
◇ 천 년의 역사를 만나다, 캄보디아 씨엠립
비행기를 타고 5시간 반 정도만 가면 만날 수 있는 캄보디아 씨엠립은 겨울 방학 가족 여행지로 단연 최고의 선택이 아닐까. 추운 날씨의 우리나라와 달리 지금 캄보디아 씨엠립은 늦여름에서 초가을 사이의 날씨로 선선해 여행하기에 최적의 시즌이다. 캄보디아의 찬란했던 역사를 간직한 씨엠립은 도시 곳곳에서 다채로운 문화 유산을 만날 수 있어 자녀들에게는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것이다. 인류 역사상 가장 신비로운 건축물이자 세계 7대 블가사의 중 하나인 앙코르와트 사원을 비롯하여 영화 ‘툼레이더’의 촬영지로 알려진 타프롬 사원, 사면상의 미소인 바이욘의 미소를 볼 수 있는 바이욘 사원 등 천 년의 역사를 간직한 세계적인 유적지를 둘러보며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가져보자.
◇ 온천왕국, 일본 큐슈
공부에 또는 업무에 치여 힐링의 시간을 가지고 싶은 가족이라면 일본 큐슈로 온천 여행을 떠나보길 추천한다. 큐슈는 일본 3대 온천 관광지인 뱃부부터 최고의 유황온천이 있는 운젠까지 각 지역에 온천들이 산재하고 있어 온천을 즐기기에 가장 좋은 여행지다.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따듯한 온천 물에 몸을 담그고 가족들과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여유를 만끽해보자. 또한 큐슈는 온천뿐 아니라 다자이후 천망궁, 캐널시티, 유후인 민예촌 거리, 긴린코 호수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다양하다. 낮에는 관광을 즐기고 밤에는 뜨끈한 온천욕을 하며 피로를 풀 수 있는 큐슈는 겨울철 최고의 여행지가 아닐까.
◇ 가족 여행으로 뜬다! 하와이
하와이는 허니문의 성지라 불릴 정도로 신혼부부들에게 정통적으로 인기가 많은 여행지다. 하지만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관광지, 다양한 액티비티, 쇼핑 등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최근 가족 여행지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일년 내내 화창한 날씨를 자랑하는 하와이는 언제 가더라도 에메랄드 빛 바다와 하얀 모래사장 그리고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가 여행자들을 반긴다. 휴양뿐 아니라 자연, 관광, 쇼핑도 하와이의 매력에 빠질 수 없는 요소. 호놀룰루 시내를 돌아보면서 주정부청사, 이롤라니궁전 등 하와이의 역사를 만나보고 다이아몬드헤드, 하나우마 베이 등에서 하와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유의 자연환경을 즐겨보기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