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토케이X티아이 연기학원 오디션 개최

2018-12-03     한소정 기자

어린이모델 오디션 브랜드 키즈토케이는 아역 국내 캐스팅 점유율 1위인 티아이 연기학원과 함께 미래의 스타를 찾기 위한 어린이 모델 오디션을 진행한다.

이번 오디션은 티아이 연기학원과 키즈토케이(KIDS TOKEI)가 진행하는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국내에 거주 중인 3세-13세(2016년-2006년생) 어린이라면 누구나 도전 가능하며, 배우, 아이돌, 유튜브 크리에이터 등을 꿈꾸는 어린이들이 숨겨진 끼와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응모방법은 키즈토케이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어린이의 얼굴이 잘 보이는 사진(폰으로 촬영한 사진 가능) 한 장으로 12월 17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온라인 예선을 통해 1차 합격한 어린이에게는 2차 본선 오디션(촬영)의 기회가 주어진다. 

2차 오디션에 참가하여 촬영을 마친 모든 어린이들은 키즈토케이 홈페이지(어플)의 어린이 시계(웹시계)’를 통하여 매일 정해진 시각에 각자 1분간 모델로 출연하게 된다.

본선 참가자 중 최종 선발된 그랑프리(1팀), 준 그랑프리(2팀) 어린이들은 티아이 연기학원 정기교육 수강권과 프로필촬영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본선 오디션(촬영)에 참가한 모든 어린이를 대상으로 광고 캐스팅을 무료로 지원하여 아역배우 및 아역모델을 지망하는 어린이들의 꿈을 적극 지원하게 된다.

최종 그랑프리 발표는 2019년 3월 4일 '티아이 연기학원 X 키즈토케이’ 어린이시계(웹시계) 공개와 동시에 키즈토케이 홈페이지(어플) 및 SNS에 각각 공지될 예정이다. 

그룹 티아이는 연기 아카데미와 드라마, 영화, 광고 캐스팅 에이전시(티아이 에이전시)를 통합 운영하고 있으며, 전속 배우 매니지먼트사인 티원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연기자 양성에 힘을 쏟고 있다.

키즈토케이는 일본 고베에 본사를 두고 한국, 미국, 영국, 중국 등 세계 10여 개국에 120만 명 이상의 회원을 가진 세계 최대 어린이 모델 오디션 브랜드이다.

월트디즈니, 20세기폭스, 유니버셜스튜디오, 이케아, 토이저러스, 맥도날드 등 다수 글로벌 기업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으며 2016년 5월 '키즈토케이 X 시디즈링고' 키즈모델 선발대회를 시작으로 ‘부천FC 1995 홍보모델 선발대회’, ‘신통치킨 어린이 홍보모델’ 등의 오디션을 성공적으로 마쳐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