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송우 이안 인근, 개발 수요 꾸준해 투자 가치 높아

2018-11-30     한소정 기자

총 948세대가 입주할 수 있는 포천 송우 이안은 총 5개의 타입으로 구성돼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포천 송우 이안이 자리한 포천 지역은 오는 2023년 완공 예정을 앞두고 있다. 해당 지역은 포천에서 화도까지 이어지는 고속도로가 있음은 물론 도봉산~양주~포천까지 7호선 연장선도 계획돼 있어 장기적으로 봤을 때도 투자가치 높다.
 
또한, 구리-포천간 고속도로가 개통되면서 포천 송우 이안에서는 수도권인 서울 도심 진출입이 수월해 서울에서 직장생활을 하는 이들에게도 좋은 환경이다.

이와 더불어, 포천 송우 이안 아파트는 용정일반산업단지 같은 산업단지 조성이 예정돼 있어 개발 수요도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포천 송우 이안이 자리한 지역은 10,000세대의 대규모 주거지역을 이루고 있어, 프리미엄급 단지로써도 주목을 받고 있다고 업계 관계자들은 전했다.

주거시설이 밀집해 있어, 해당 단지 맞은편에는 대형 할인마트인 홈플러스, 하이마트가 입점해 있다. 또한, 은행과 병원과 같은 필수적인 인프라가 조성돼 있어, 불편함없이 여러 복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시외버스터미널도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자가용 이용하는 대신에 대중교통시설을 이용하기도 편리하다. 

우수한 교육환경도 주목할 만하다. 포천 송우 이안 단지 부근에는 추산초등학교, 송우초등학교, 동남고등학교 등의 학군이 갖춰져 있어, 자녀가 있는 가구에도 매우 좋은 조건이다. 

한편, 포천 송우 이안은 현재 79㎡, 99㎡, 112㎡ 중형 평형으로 선호도가 높은 면적대로만 진행하고 있으며, 대우산업개발에서 시공 예정 중에 있다.

또한, 금액대도 저렴하게 책정돼 많은 투자가 몰릴 것으로 예측된다. 방문 예약 및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