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 11월 24일부터 11월 25일 양일간 신상 브랜드 및 패키지 55% 단독 할인

2018-11-24     한소정 기자

파주운정가구단지 내 맞춤가구전문으로 유명한 빈센트갤러리에서 신상 브랜드 제품을 최대 55% 할인 해주는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로 매장에 전시돼 있는 모든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어, 입주 가구 신혼 가구를 찾는 소비자의 관심이 집중된다.
 
11월 24일부터 11월 25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평일 예약 방문 시 50% 할인율에 5%추가 할인이 들어간다. 또한, 제품 구매 시 사은품 증정도 함께 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특히, 패키지 상품은 다양한 가구로 구매가 가능하며, 퀸 침대, 화장대, 최고급 매트리스 구성은 99만원, 장롱, 퀸 침대, 화장대 세트, 거실장, 식탁 구성은 259만원이다.

이 밖에도 최근 현대인의 큰 관심사는 바로 건강이다. 이로 인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친환경 원목가구를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친환경 염료를 사용한 원목가구의 관련 문의도 늘고 있다.

이에 대해 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 관계자는 “친환경 원목 가구를 추구하는 현명한 소비자들이 늘면서, 가구 자체의 품질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데 신경을 쓰고 있다. 또한 원목 가구는 투박하다는 고정관념을 깨기 위해 전문디자이너가 제작한 친환경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일대일 맞춤 상담으로 해당 가구의 디자인도 변경이 가능하며, 구입 후에도 A/S 시스템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파주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는 1~2층으로 이루어진 넓은 쇼룸에 다양한 컨셉으로 가구가 진열돼 있어 소비자가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모델을 비교체험 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매장에 새롭게 입고된 모션베드와 리클라이너 제품은 단지내 70% 할인을 단독으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