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G신화푸드그룹, 11월 27일 올해 마지막 신화데이 이벤트 실시

- 8만원 이상 결제 시, 10,000포인트 적립

2018-11-23     전진홍 기자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건강한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외식기업 SFG신화푸드그룹은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을 신화데이로 지정하여, 파격적인 멤버십 적립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2018년 한 해도 이제 한달 남짓 남았다. 요즘 때면 연말 송년회 등 각종 모임 등으로 약속이 줄줄이 생길 것이다. 주변 지인, 친구들과 보내는 시간도 좋지만 이번 연말은 가족들과함께 즐거운 추억도 만들고 맛있는 음식도 먹으면서 한 해를 잘 마무리하면 어떨까.

SFG신화푸드그룹 브랜드 전 업장에서 동시 진행되는 11월 27일(화) 올해의 마지막 신화데이에는 8만원 이상 식사 결제 시, 파격적으로 Who멤버십 포인트 1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평소 결제 금액의 3%적립 수칙에 비교하면 파격적인 혜택이다.

11월 신화데이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Who통합멤버십 회원가입은 필수이다.

오는 12월 31일(월)까지 개인 휴대폰으로 네이버 검색창에 ‘신화푸드그룹’ 검색 후, ‘멤버십 가입’을 통한 신규가입자에 한해 매주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기프티콘, 신세계백화점 10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맛과 멋이 살아있는 SFG신화푸드그룹은 다가오는 연말 소중한 가족, 지인, 친구와의 즐거운 식사와 더불어 푸짐한 혜택까지 챙겨보는 걸 추천한다고 전했다.

SFG신화푸드그룹은 현재 갈비/한정식 우설화, 숯불돼지갈비 천지연, 송도이동갈비, 일식 긴자, 중식 취홍 등 약 10여 개 브랜드를 전국에서 약 100여 개 업장에서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외식전문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