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 스카이가든’ 원룸 공급 지역개발 호재 보유·인구 증가 등으로 풍부한 임대수요 예상

2018-11-23     한소정 기자

미래 임대수요가 기대되는 원룸 ‘영종 스카이가든’이 공급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영종 스카이가든은 지하 6층~지상 22층 규모로 2021년 3월 준공 예정이다. 

또한 영종 스카이가든은 지역개발 호재 보유·인구 증가 등 다음과 같은 여러가지 장점들로 미래 임대수요가 기대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우선, 제3연륙교와 제2공항철도 등의 개통 예정으로 서울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이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둘째로는 인스파이어·RFCZ 등 복합리조트 건설과 같은 지역개발호재들이 다수 존재한다. 또한 스태츠칩팩코리아 등 다수의 기업들이 계속 영종국제도시에 둥지를 틀고 있다.

아울러 영종국제도시의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는 중이다. 2011년 6월 기준 36,113명이었던 영종의 인구는 올해 10월말 기준 72,939명으로 크게 늘었다. 

영종 스카이가든은 최근 증가하고 있는 1~2인 가구의 인기가 높은 소형(전용면적 약 18~22㎡)위주로 구성되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씨사이드파크와 가깝고 중심상업지역에 자리하는 입지적 장점을 보유하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주택시장에 대한 규제가 상대적으로 강해지면서 부동산에 관심을 보이는 수요자들이 늘고있는 중”이라며 “특히, 미래 임대수요 기대감이 높아 공실에 대한 우려가 적은 부동산을 선호하고 있다”고 말했다.

‘영종 스카이가든’의 모델하우스는 서울 강남역 인근(서울시 서초구 서초동)에 마련되어 있다. 미리 방문예약을 하고 모델하우스를 찾을 경우, 전문상담사의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