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소녀’, 여성청결제 ‘청담소녀 Y존 미스트 및 클렌저’ 2종 출시

2018-11-23     한소정 기자

여성 위생용품 전문 브랜드 ‘청담소녀’가 여성청결제 ‘청담소녀 Y존 미스트,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청담소녀는 여성 생활용품을 개발하는 브랜드로써 안정성을 가장 중요시하는 것을 모티브로 삼고 있다. 아울러 개개인의 가족을 위하고, 나아가 지구 환경까지 고려하는 마음을 담은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브랜드에서 출시한 청담소녀 Y존 미스트, 클렌저는 미국 환경 단체에서 제일 높은 그린 안전 등급의 성분만을 활용한 제품이다.

두 제품은 피부 노폐물과 독소 제거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약모밀과 냄새 제거에 좋은 편백나무 잎 추출물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그중 ‘청담소녀 Y존 미스트’는 화장품과 생리대 파우치에 쉽게 담을 수 있는 작은 사이즈로 제작돼 좋은 휴대성을 자랑한다.

스프레이 타입 제품으로 부위에 고르게 분사시킬 수 있어 편리성 또한 뛰어나며, 대나무수 성분이 담긴 18가지 아미노산 성분이 포함되었고, 부위별 약산성 농도로 질 내 PH 밸런스를 유지한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여성청결제 ‘청담소녀 Y존 클렌저’는 폼 제형으로 가벼운 거품 형태를 띠는 클렌징 제품이다. 외부 유해균을 없애 질염 예방에 도움을 주도록 했으며, 화학방부제와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합성계면활성제는 일절 첨가하지 않았다.

청담소녀 관계자는 “두 제품은 자극이 없어 관리가 필요한 순간 언제든지 매일 사용 가능하다. 게다가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과 천연 아로마 오일인 센티드 제라늄 꽃이 첨가돼 은은한 향이 나며, 보습 효과 또한 있어 피부 속 수분 충전이 가능하다”며 “적절히 유지되지 않을 시 질염을 유발할 수 있는 PH 밸런스 역시 유지하는 특징을 지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청담소녀 미스트, 클렌저 제품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