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안 강동 컴홈스테이, 더블 역세권에 혁신적인 설계 적용한 명품오피스텔 분양

2018-11-06     한소정 기자

서울시 강동구 천호동 일원에 들어서는 ‘이안 강동 컴홈스테이’ 오피스텔이 본격적으로 분양에 나섰다.

이곳은 지하철 5호선과 8호선의 환승역인 천호역과 5호선 강동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 오피스텔로 서울 주요도심과 고덕업무지구 방면으로의 진출입이 편리하며 9호선도 연장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올림픽대로와 외곽순환도로도 인접해 차량 이동이 수월하며 서울-세종 간 고속도로도 개발될 예정이다.

이안 강동 컴홈스테이의 생활 편의시설로는 단지 인근에 현대백화점, 대형할인마트, 강동성심병원이 위치해 있으며 반경 2km 이내에 한강시민공원과 올림픽공원, 일자산도시공원, 천호공원 등 녹지공간이 있다.

특히 단지가 위치한 천호동 일대는 국내에서 7번째로 큰 상권이 형성되어 다양한 고정 임대수요를 자랑한다. 또한 풍납토성 복원사업, 천호시장 재개발, 천호·성내재정비촉진지구 내 현대프라자·코오롱 상가아파트 재건축 등 각종 개발도 계획되어 거주환경 개선 및 상권 활성화를 기대해볼 만하다.

‘이안강동컴홈스테이’ 1차는 지하 6층~지상 25층 규모에 오피스텔 378실 및 근린생활시설로 조성되며 일반 상업지역, 중심지미관지구, 재정비촉진지구로 나뉜다. 2차는 지하 4층~지상 13층, 오피스텔 276실, 근린생활시설로 이루어져 있으며 1·2차 전 타입 높은 층고의 복층으로 설계된다.

이와 함께 강동 최고 117m의 오피스텔로 한강조망(일부 제외)이 가능하며, 기존 원룸에서 보기 힘든 드레스룸과 사물인터넷 시스템이 적용된다. 또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등 최첨단 빌트인 가전이 설치되며 최상층에는 개인 전용 옥상도 조성된다.

이안 강동 컴홈스테이 부대시설을 살펴보면 1차 사업지 6층 커뮤니티 시설과 연결된 상가동 옥상에 바비큐 파티장, 조깅트랙, 펫파크로 조성된 야외 옥상정원이 설치되며 입주민이면 무료로 이용 가능한 피트니스 센터, 코인 세탁 룸, 공유오피스 등도 마련된다.

더불어 입주민 누구나 편리하게 차량을 빌려 쓸 수 있는 카셰어링 서비스를 비롯해 컨시어지 서비스, 조식 서비스 등의 호텔식 서비스도 제공된다.

아울러 이곳은 대우산업개발(주)과 (주)웰크론한텍이 공동 시공하며 지주사가 직접 운영관리에 참여한다. 통합 임대관리, 원스톱 법률, 세무, 부동산 상담 등의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년간 임대보장제를 실시하고 있다.

이안 강동 컴홈스테이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일원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