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농구 청주 KB스타즈 홈 개막전...'다이나믹 듀오' 공연

4일 삼성생명과 홈 개막전...다양한 프로그램과 축하공연으로 팬들에게 즐거움 선사 계획

2018-11-01     홍승표 기자

[시사매거진=홍승표 기자] 여자농구 청주 KB스타즈가 오는 4일 용인 삼성생명 블루밍스와 2018-19 WKBL 정규시즌 홈개막전을 실시한다.

이날 개막전에는 다양한 개막기념 행사와 축하공연 등이 펼쳐지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축하공연에는 청주 출신의 리듬체조 샛별 장서희와 국내 대표 힙합그룹인 다이나믹듀오가 나서 경기장의 분위기를 돋울 예정이다.

경기장 외부에서는 관중들을 대상으로 시즌 개막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 다양한 이벤트와 ‘추억의 먹거리 축제’ 등이 펼쳐진다.  

특히 KB스타즈는 초등학생 팬들을 대상으로 ‘KB스타즈 어린이회원’ 200명을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아울러, 어린이들을 위한 ‘점핑파크’도 올해 변함없이 마련된다.

한편, KB스타즈의 홈 개막전 입장권 예매는 티켓링크 사이트에서 절찬리에 진행 중이다. 약 170여석의 플로어석은 예매 오픈 당일 매진된 바 있다.

예매를 할 경우 20%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KB스타즈 측은 "WNBA에서 복귀한 박지수를 비롯해 FA로 영입한 염윤아, 외국인선수 카일라 쏜튼 등의 가세로 전력을 한 층 업그레이드했다"며 "KB스타즈의 우승을 위해 팬 분들의 많은 성원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