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원주 봉화산 벨라시티3차’ 아파트 선착순 동호지정

2018-10-31     한소정 기자

'원주 봉화산 벨라시티 3차'는 특이한 혁신평면으로 분리된 공간을 이용하여 한 세대는 본인이 살고 나눠지는 다른 공간에는 월세를 줘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독립하지 못한 자녀와 분리된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집 전체를 내 집으로 폭넓게 이용 가능하다. 

특히 '봉화산 벨라시티 3차'는 주방, 욕실뿐만 아니라 현관까지 2개로 구성돼 완전한 독립된 생활을 보장해 다양한 연령층에서 인기가 높다.

SG건설이 시공하는 ‘봉화산 벨라시티 3차’는 원주시 단계동 490-3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2층~지상29층으로 설계했다. 전용면적 59㎡, 84㎡ 등 총 499가구로 중소형 평형위주로 구축된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 및 채광이 우수하며 세대별로 수납공간을 극대화했다. 원주 최초로 조식서비스를 적용하며 에너지 절약 아파트로 최첨단 시설을 도입했다.

11월 4일, 5일 사전점검을 시작하는 ‘원주 벨라시티2차’ 아파트의 입주민들은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SG건설은 2016년 원주 벨라시티1차 입주에 이어 2018년 12월 원주 벨라시티2차가 입주를 하고 2020년 12월 입주예정인 원주 벨라시티3차까지 이미 원주에서 SG건설은 향토기업으로 원주시민들의 품에 들어와있다. 기존 봉화산 벨라시티 1, 2차를 포함하면 총 1900여가구의 대단지 브랜드타운을 조성한다.

단지 내 어린이집, 맘스스테이션, 놀이터를 구성해 학부모의 걱정을 덜었다. 주민 건강을 위한 피트니스 센터와 주민운동센터 등 운동시설도 완비했다.

도보 10분 거리에 봉화산과 청곡공원, 백간공원이 위치해 있으며 원주천도 인접해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갖췄다.

고속버스터미널과 시외버스터미널이 인접해 있어 시외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영동고속도로로 진입이 수월하며 북원로와 서원대로를 이용해 우수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작년 개통한 KTX만종역 최대 수혜단지이며 중앙선 복선전철, 원주~여주수도권 전철연장, 원주~제천 복선전철이 개통예정으로 타지역 접근성 향상도 기대된다.

단지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롯데마트와 SG마트가 입점해 있으며 문화 쇼핑시설인 AK플라자와 메가박스도 인접해 있다. 평원초등학교와 치악중학교, 북원여자고등학교도 도보권에 있고 원주시청과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기독병원, 원주종합운동장 등도 가깝다.

'봉화산 벨라시티 3차'는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중도금 60% 무이자와 분양권 전매 무제한 등이 적용된다. ‘봉화산 벨라시티 3차’ 견본주택은 강원 원주시 단계동 1122-3번지로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전문상담사를 통해 자세한 분양가 및 잔여세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