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리젠시 제주, 산둥 요리 프로모션
하얏트 리젠시 칭다오 셰프가 제주에서 선보이는 중국 정통 산둥 음식의 진수!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테라스 카페에서 오는 10월 26일부터 11월 3일까지 하얏트 리젠시 칭다오의 특별 셰프 “더글러스 유(Douglas Yu)“를 초청해 “산둥 요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얏트 리젠시 칭다오의 “더글러스 유” 셰프는 베이징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부터 요리에 대한 열정과 꿈을 키워 왔으며 그의 출중한 요리 재능을 인정받아 그랜드 하얏트 베이징 의 ‘메이드’ 레스토랑 셰프로 선임되었다. 그는 세프로써30년이 넘는 요리 경험과 뛰어난 감각으로 중국, 일본, 한국과 대만의 하얏트 호텔에서 꾸준히 특별 셰프로 초청받아 왔다. 현재 하얏트 리젠시 칭다오의 셰프로 역임중이며, 2018년 7월 칭다오에서 이루어진 상하이 협력 기구 미팅에서 그가 만든 음식은 국가 및 정부 수반들의 많은 찬사를 받았다.
“더글러스 유” 셰프에게 직접 요리를 배울 수 있는 “산둥 요리 교실”도 11월 3일 오후 12시부터 진행된다. 참가자들이 중국 정통 산둥 요리를 직접 만들어 보면서 요리법을 배울 수 있다. 요리 교실은 1인당 80,000원이며 호텔 멤버십인 클럽 앳 더 하얏트 제주 회원은 60,000원에 참여할 수 있다. (세금 10% 포함)
프로모션 동안 하얏트 리젠시 제주 테라스 카페에서는 점심과 저녁에 트레이 세트 메뉴 및 단품 메뉴로 사천식 산라탕, 각종 중식 샐러드와 식사가 포함된 이색적인 산둥 음식을 선택적으로 즐길 수 있고, 주말 저녁에는 산둥 음식 뷔페로 즐길 수 있다. 트레이 세트 메뉴 27,000원부터, 주말 뷔페 성인 1인 가격은 금, 일요일 70,000원, 토요일 80,000원부터 시작이다. (세금 10%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