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통발달 교통 요지 남양주 더 위드 타운하우스 분양 중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남양주시는 교통 여건이 뛰어나 서울로의 접근성이 편리한데다 기본적인 인프라들이 잘 갖춰져 있어 분양 시장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최근 남영주시 화도읍 묵현리 163-49번지 일대에 탄생한 더위드타운하우스는 숲세권에 위치한 나만의 공간에서 웰빙 라이프를 구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자연 속에 있지만 교통조건이 워낙 좋아 자가용이 없이도 도심의 생활권까지 흡수 가능하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불러 모은다.
남양주 더 위드 타운하우는 어디든 빠르게 통하는 사통팔달 교통망 덕분에 젊은 세대부터 은퇴 세대에 이르기까지 전 연령층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교통 외에도 여러 프리미엄을 지녔음에도 분양가는 3억 원 대로 책정돼 있다.
남양주 더 위드 타운하우스 주변으로는 시내버스와 광역버스, 자가용 노선이 고르게 발달돼 있다. 마석시내까지 버스로 5~10분이면 도착하며, 경춘선(마석역)을 이용하면 상봉역까지 약 30여분이 소요돼 서울로의 접근이 용이하다. M 버스가 추가 도입돼 마석부터 잠실까지 논스톱으로 20분이면 충분하다. 수석-호평 간 도시고속도로, 서울-춘천 간 고속도로 등 자차로 서울 강남, 잠실로 이동이 편리하다.
이에 더해 송도에서 서울역, 마석을 잇는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8노선(GTX-B 노선)과 제2외곽순환도로까지 개통하고 나면 서울 생활권을 본격적으로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자연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한편 도심의 편리함까지 아우르는 매력적인 이중생활이 가능하다.
천마산 군립공원 산자락에 위치해 조망이 빼어난 남양주 타운하우스 더 위드 타운하우스의 건너편으로는 1,620세대 대단지 아파트 마석 두산위브 트레지움이 들어설 예정이다. 이미 인근에는 총 1,200세대의 신도브래뉴아파트 1,2,3차가 입주해 있어 대단지 아파트의 인프라를 함께 누릴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단지 인근으로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이마트, 로데오거리, 은행, 병원 등 편의시설과 천마산, 비전힐스 CC, 화도 북한강변 야외 공연장 같은 레저 휴양시설이 다수 자리 잡고 있다. 송라초, 화도초, 심석초, 송라중, 마석중 및 사립 심석중고교 및 다수의 학원이 밀집돼 있는 등 교육 여건도 탄탄하다. 화도체육문화센터와 모란미술관, 화도 도서관 등 교육문화시설도 인접해 있다.
남양주 더 위드 타운하우스 1차 분양은 6개동 총31세대(지상 4층, 다락방)가 대상이며, 세대에 따라 넓은 개별 테라스와 다락방이 주어져 분양면적 대비 공간 활용도와 개방감에 있어서 상당한 만족도를 선사한다.
분양 관계자는 “남양주 더 위드 타운하우스는 외따로 떨어져 있는 타운하우스가 아니라 자연과 편리함이 융화된 단지”라며 “분양 사무실로 문의하면 현장 확인을 비롯해 자세한 상담을 도와 드리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