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가죽의 남다른 품격 L’MEDICI 스마트폰 케이스

2014-03-31     편집국

리미티드한 패션 아이템을 추구해온 ‘엘메디치’가 크로커다일 스타일 패턴의 소가죽 스마트폰 케이스를 출시했다.
이태리 현지 직수입 원피에 악어 특유의 엠보무늬를 리얼하게 살렸으며, 식물성·수용성 천연 탄닌으로 가공해 가죽이 가볍고 질기며 인체와 환경에 무해하다.
다양한 무늬의 디자인과 태닝을 거쳐 생산된 가죽케이스는 유니크하고 손때가 묻을수록 멋이 드러나, 자연스레 변화하는 패션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높여주고 있다.
흔히 가죽의 생명은 무두질이라고 한다. 가공과정을 뜻하는 무두질은 기존, 외국 기술에 의존해 왔지만 엘메디치는 국내에서 개발된 환경적 가공법을 도입했다.
가죽 본래의 질감을 살린 다양한 디자인과 8가지 색상의 스마트폰 케이스로 자신만의 품격을 드러낼 수 있다. 또한 적당한 무게감으로 고급스러움과 뛰어난 개성을 표현하며 고급가죽에 고급염료를 사용해 컬러풀한 제품도 과하지 않은 유니크한 멋이 있다.

특히 스마트폰을 보다 슬림하게 사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둔탁한 하드케이스 스타일을 과감히 버리고 배터리 커버 형태로 제작됐다. 가죽과 맞닿는 부드러운 그립감으로 갤럭시 S4, 노트3, G2 등 스마트폰 소비자들에게 높은 점수를 얻고 있다. 아이폰5/5S용 제품은 하드케이스로 아이폰 특유의 아이덴티티 못지않은 개성을 부여하고 스크래치 등으로 노후화된 제품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가죽에 품격을 담고 있는 ‘엘메디치’는 이탈리아 예술계에 가장 영향력 있는 명문가의 이름을 따와 귀족적인 이미지와 뜻을 담은 브랜드다. 이름에 걸맞게 모든 제품에 품격과 자부심을 담았으며 제품 뒷면의 엘메디치 엠블럼으로 자신감을 표현했다.
패션리더의 아이템으로 각광받는 엘메디치는 비즈니스맨들에게 적당한 무게감과 신뢰감을, 부담스럽게 않게 선물할 수 있는 최고의 상품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온라인상 파워블로거의 리뷰 등을 통해 그 존재감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