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단지 오피스텔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 선착순 분양 실시

2018-09-14     한소정 기자

광교신도시의 대단지 오피스텔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가 선착순 분양 중에 있다.

일부 세대에서는 대규모의 광교호수공원을 조망할 수 있는 조망권을 확보하였으며, 4개동으로 동간 거리를 110m로 조성해 채광 및 개인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중앙광장을 통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교통 여건으로는 신수원선 원천역(예정)이 단지와 바로 붙어 있어 도보 1분 거리의 역세권을 누릴 수 있으며 판교역까지 약 20분, 강남역까지 40분대로 도달 가능하다. 차량 이용 시 영동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등 진출입이 용이하다.

광교택지개발지구 일상 3블록에 지하4층~지상49층의 4개동으로 들어서는 광교신도시의 랜드마크 오피스텔로, 지하2층~3층까지 근린생활시설 및 판매시설로 조성되어 원스톱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2111대의 넉넉한 주차공간도 확보했다.

아침, 점심, 저녁 식사가 가능한 약 600㎡ 규모의 클럽라운지, 커뮤니티 매니저를 통한 서비스 특화 및 전문위탁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수영장, 실내체육관 등 6800㎡ 규모의 초대형 커뮤니티시설이 구축될 예정이다.

2011년부터 입주를 시작한 광교신도시는 대부분의 아파트들이 입주를 완료하였으며 광교신도시의 핵심시설이 착공 중이다.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는 회사보유분 잔여세대에 한해 선착순 동호지정이 가능하며 모델하우스는 방문 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