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지공간 풍부 집중력 강화 ‘오산 스마트시티 금호어울림’ 홍보관 사전예약제, 선착순 모집

2018-09-08     한소정 기자

주거지를 중심으로 녹지공간이 풍부할수록 아이들의 공간 기억력 수준이 훨씬 높은 수준을 유지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공간 기억력이 우수할수록 위치 파악이 빠르며 논리적인 사고까지 향상시킨다.

즉, 녹지공간이 많은 곳에 거주할수록 집중력과 수학능력이 더 높다는 결론이다.

빼곡한 빌딩과 아파트에서 벗어나 풍부한 자연환경과 서울과의 접근성까지 우수한 수도권 아파트의 우수성이 강조되며 웰빙과 건강을 위해 이주하는 실거주자들이 늘고 있다. 

‘오산 스마트시티’는 오산시 양산동 95번지 일대에 지하1층~지상27층으로 2천여세대 대단지 아파트로 조성된다. 가장 큰 메리트로 2천만원 상당의 8가지 전자 가전제품 및 발코니 무상 풀옵션을 기본 옵션으로 제공해 인근 아파트에서 볼 수 없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이 풍부하며 판상형과 타워형의 적절한 조화로 채광 및 환기에우수하다.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위주의 전용면적 59㎡, 74㎡, 84㎡로 선택의 폭이 넓고 4베이 4룸의 혁신 평면을 설계했다.

주방 펜트리, 알파룸, 가변형벽체, 드레스룸, 시스템선반, 계절창고 등 공간활용이 우수하며 지역난방시스템을 적용해 관리비를 절감했다.

고품격 커뮤니티와 서비스로 브런치라운드 서비스, 사우나, 피트니스, 골프라운지, 스파 등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선다. 단지와 연결된 독산에는 독산성, 산림욕장, 세마대 등 다양한 사적이 위치한다.

양산초, 광성초, 세마중, 세마고 등 우수한 교육환경과 한신대학교, 병점시립도서관 등 교육기관이 가깝게 위치한다.

지하철 1호선 병점역, 세마역, 서동탄역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하며 경부고속도로, 수도권 순환고속도로 등 10분이내로 도달가능하다.

동탄1신도시, 동탄2신도시, 병점지구, 세교지구 등 개발호재가 다양해 직장인 수요가 풍부하다. 오산가장일반산업단지, 오산가장제2일반산업단지와 가깝고 오산가장제3일반산업단지가 2020년 상반기 준공을 앞두고 직주근접형 아파트단지로 각광받는다.

600만원대부터 2천만원 상당의 가전제품 무료혜택을 누릴 수 있는 ‘오산 스마트시티 금호어울림’의 홍보관은 경기도 오산시 오산동에 위치한다.

방문 전 사전예약제로 선착순 동호수 지정가능하며  ‘오산 스마트시티’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