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뷰, 아라뱃길 더블조망권의 서울생활권 ‘김포 고촌 하버블루’ 서울 마곡지구 대체 주거지, 선착순 모집

2018-09-01     한소정 기자

김포도시철도의 내년 상반기 개통을 앞두고 서울과 한 정거장에서 서울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김포 고촌 하버블루’가 선착순 분양 중이다. 전호산과 천을 품은 배산임수형 단지설계로 한강과 아라뱃길의 더블조망권으로 고품격 힐링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김포 고촌 하버블루’는 김포시 고촌읍 진호리 일대에 지하2층~지상30층의 총 1806세대의 대단지로 조성되며, 가장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64㎡와 84㎡를 각각 49.23%와 50.77%의 비율로 적절하게 배치했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판상형과 타워형의 적절한 조화로 일조량 및 채광, 환기에 우수하다. 드레스룸, 아일랜드식탁, 주방 펜트리, 알파룸(일부 세대)등 중소형 평형을 최대한 공간활용을 높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구축하였다.

테마정원,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의 조경시설을 확충하고 주민휴게시설, 게스트하우스, 주민카페,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내 한강 조망 테라스상가로 원스톱쇼핑시설을 누리며 한강, 경인아라뱃길, 김포 철새도래지,전호산 둘레길, 한강공원 등 풍부한 자연환경을 누린다.

김포한강로를 통해 올림픽대로로 직결되어 서울 강서구까지 연결된다. 여의도까지 20분, 강남까지30분으로 광역생활권의 공유 입지를 다졌다. 제2외곽순환도로가 김포~인천구간이 개통되어 주변 지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고촌 의료복합단지, 고촌 물류단지 등 다양한 개발이 진행 중이다. 김포 시네폴리스가 2019년 완공을 목표로 포스코건설이 시공을 맡아 대한민국 대표 첨단 영상문화도시로 조성될 계획이다. 

또한 2015년 개장한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김포공항 롯데몰, 이마트 가양점 등 쇼핑시설과 김포 여객터미널, 마리나베이호텔, 아라마니라 등 유동인구 및 출퇴근 수요가 풍부하다.

중도금 60% 무이자, 발코니 확장 무상 등 다양한 혜택이 진행 중이다. 주택홍보관은 서울 강서구 가양동으로 이전했다.

주택홍보관 이전 주소 및 잔여세대 등 ‘김포 한강 하버블루’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