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美人)의 필수품 ‘석류’ 담은 화장품

피부에 자극 없는 ‘7free’로 빛나는 피부 선사

2013-12-10     박상목 부장

경기도는 ‘G-STAR 기업육성 프로젝트’를 통해 기술력이 뛰어나고 성장잠재력이 있는 강소기업을 육성 지원하고 있다. 선정된 기업들은 기업진단을 통해 필요한 부분을 지원받아 세계 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기술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경기과학기술진흥원 천연식약물연구소(소장 오좌섭)는 경기도와 수원시의 지원을 받아 G-STAR 발굴 육성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그 일환인 ‘경기 기능성 천연물 육성지원사업(RIS사업)’의 2단계사업에 선정된 한솔생명과학(주)은 최근 ‘그애랑 석류발효 라인’을 국내에 공식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한솔생명과학은 전문 인력들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설립된 화장품 연구개발 생산 전문 기업이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품질 지상주의 이념을 실현하며 국제적인 화장품 업체들의 경쟁 속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들을 시장에 선보여 왔다. 특히 이러한 성장 잠재력을 지닌 우수기업으로 인정받아 G-STAR 발굴 육성 사업의 일환으로 연고산업육성산업(RIS)을 진행하고 있다.

그애랑 석류발효라인 출시
고객의 빛나는 인생에 눈부신 피부를 선사하고자 노력해온 한솔생명과학이 최근 출시한 ‘그애랑 석류발효 라인’이 주목받고 있다. 이 라인업은 피부 침투력을 높이기 위해 전통 발효기법을 활용해 저분자화한 석류발효추출물과 다양한 유효성분들이 주성분으로 함유되어 있다. 석류발효추출물은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처리되지 않은 석류추출물에 비해 높은 효율로 피부에 흡수되며, 피부 수분 유지와 더불어 탄력관리를 돕고 풍부한 비타민 성분이 건강하고 활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절세가인 양귀비와 클레오파트라가 즐겨 찾았다는 일화로도 유명한 석류는 원산지인 페르시아 만 주위의 중년여성들이 다른 지역의 여성들보다 젊음을 오래 유지하며 갱년기 장애를 겪지 않는 것이 밝혀지면서부터 주목받았다.

피부에 안전한 7프리 제품
한솔생명과학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겨울을 맞아 자칫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를 위해 보습 관리가 중요합니다”라며 “피부에 자극을 주는 메칠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 파라벤, 동물성 원료, 페녹시에탄올, SLS, 탈크, 벤조페논-3를 배제한 7프리(free) 시스템을 적용한, 고 보습과 더불어 고 기능성 제품으로 야심차게 출시해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됩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그애랑 석류발효 제품라인 출시기념으로 주 타겟팅 대상들이 활동하는 육아카페와 제휴하여 기획된 사계절용 ‘그애랑 석류발효 레이어 썬 크림’ 체험이벤트가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서 기대를 더하게 됩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