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빌라 리딩업체 ‘더시크릿’, 회사 보유분 특별분양
단독 풀빌라 형태로 지어지는 주택 형태의 펜션인 풀빌라는 유려한 경치와 함께 프라이빗한 여유를 즐길 수 있어 가족, 연인, 친구단위 혹은 나홀로 여행자들의 숙박 장소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올 여름에도 풀빌라 리딩업체 ‘더시크릿’은 하이엔드 풀빌라 리조트 ‘더시크릿’은 개별 수영장을 갖춘 독립형 리조트를 통해 인기 숙박시설로 예약이 집중되었다고 알렸다.
최근 ‘더 시크릿’은 회사 보유분을 특별분양 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주 52시간 근무제가 도입됨에 따라 부동산별로 희비가 엇갈리고 있는 가운데 저녁, 주말 시간이 확보되면서 여가를 누릴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된 단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자연환경이 뛰어나거나 문화시설이 풍부한 곳은 상대적으로 인기가 높다.
풀빌라 상품을 공급하는 리딩기업 ㈜더시크릿은 지난 2016년 오픈한 단지형 풀빌라 가평 ‘더시크릿 북한강’을 시작으로 전국의 주요 관광지에 선보이는 단지마다 단기간 내 완판을 기록하며 주목을 받아 왔다.
특별 분양 실시를 밝힌 ‘더시크릿’은 ‘더시크릿 양평’, ‘더시크릿 애월’,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젊은 층을 중심으로 높은 인지도를 보이고 있다.
대한민국의 주요 관광지에 초대형 스크린 풀, 4계절 온수 풀, 허공 투명 풀, 객실 내 워터슬라이드, 물 위에 떠있는 침실 등 특화된 시설과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차별화 전략을 통해 대표적인 핫플레이스 풀빌라로 명성을 쌓아온 ‘더시크릿’은 ‘더시크릿 청풍호’, ’더시크릿 서귀포’ 등 최근 3년 사이 총 7개 단지, 400여 동을 공급하며 선진화된 디자인과 안전한 시공, 국내 휴양문화 정착 기여, 국민 삶의 질적 향상 기여도를 인정받아 ‘2018 제12회 국가지속가능경영 대상’ 건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풀빌라 더시크릿 관계자는 “인지도와 객실 가동률을 자랑하고 있으며, 전국 7개 지점의 최고급 풀빌라 리조트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이번 특별 분양 관련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