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3가역, 을지로3가역 ‘하이뷰 디아트’ 오피스텔, 상가 분양 중
최근 소형 오피스텔의 공급과잉 및 대출 규제 등으로 분양시장이 양극화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종로 3가 청계천변 중심지에 종로 하이뷰 디아트 오피스텔/상가 분양을 시작한다.
종로 하이뷰 디아트는 종로구 관수동 98-1에 위치하고 있으며, 종로3가역 및 을지로3가역에서 도보 1~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피스텔 108실, 도시형생활주택 24실 근린생활시설 11개실로 지하 4층 지상 13층 규모이다.
사업지 주변을 보면 대기업 본사가 밀집되어 있는 을지로, 충무로, 종로의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어 해당 기업 직장인들의 경우 도보로 출퇴근이 가능하며, YBM어학원 파고다어학원 등 유명 학원들 또한 도보 5분 거리 내에 위치하고 있어 배후 풍부한 임대수요를 갖추고 있다.
특히 청계천을 바로 마주하고 있어 청계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으며, 단위세대의 층고가 2.7M로 일반 오피스텔보다 30CM 이상 높게 설계되어 쾌적함이 높다.
또한 종로 하이뷰 디아트 건너편에 ‘세운재정비촉진지구’가 위치하고 있어 대규모 개발이 진행되고 있으며, 세운3-1, 4, 5구역의 경우 현재 약 1,000세대 규모의 아파트가 공급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소형 오피스텔의 공급과잉으로 인해 투자자들의 주의가 요구되는 상황에서 투자자들은 주변 임대료 수준, 공실 가능성, 향후 가치 상승에 대한 종합적인 판단을 거쳐 올바른 투자가 이루어져야 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종로 하이뷰 디아트의 분양 홍보관은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99, 수표교빌딩 3층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