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아이 플랫폼 캠퍼스, 암호화폐 전문 트레이더 양성과정 교육 실시
[시사매거진=김민수 기자] 대한민국 4차산업의 핵심기술인 블록체인과 인공지능, 빅데이터 관련 플랫폼 활용 전략을 전수하는 업체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세상을 바라보는 새로운 안목이란 의미를 담고 있는 ‘블록아이’는 우리나라의 미래 산업을 선도할 핵심 인재양성과 더불어 암호화폐 거래에 있어 유용한 정보와 시스템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블록아이는 크게 플랫폼 캠퍼스와 트레이딩지원(T·S)센터로 구분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플랫폼 캠퍼스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가장 필요한 네트워크 기반 경제의 시장이자 도구인 각종 플랫폼을 일반인들도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전략전문가 양성을 하는 기관이다.
또한 트레이딩 지원센터는 암호화폐 거래를 하는 일반인들에게 획기적인 거래지원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수익창출 과정에서 수월성과 안전성을 지원하고 전문거래자들에게는 편의성과 효율성을 제공하는 기관이라고 할 수 있다.
블록아이 플랫폼 캠퍼스가 개설하는 <빅데이터 플랫폼 전략 전문가 양성과정>은 경영학과나 회계학과 출신이 아니어도 회사대표나 간부가 되어 회계장부를 직접 작성은 하지 못해도 경영전략에 사용하듯, 인문계출신인 일반인들도 빅데이터 플랫폼을 전략적으로 구사할 수 있도록 돕는 전략전문가 양성과정이다.
오는 9月 개강하는 ‘암호화폐 전문 트레이더 양성과정’은 암호화폐 거래 시 손실 없이 수익을 낼 수 있도록 블록아이 거래지원 시스템에 특화된 KY실전 거래기법의 이론·실무·실전과정을 거쳐서 전문 트레이더를 양성하고 네트워크 트레이딩을 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를 구성하여 활성화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시스템 강좌이다.
또한 암호화폐 거래지원본부의 T·S시스템은 거래소별 6종의 T·S 모니터를 통하여 1분 단위 초단타거래자를 위한 실시간 상승률 랭킹화면과 일일 상승률 랭킹화면, 5분 단위 단타거래자들을 위한 단타거래 랭킹화면과 코치화면, 그리고 일상 생활자들을 위한 세팅거래 랭킹화면과 코치화면 등 암호화폐를 거래하는데 있어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중요 정보와 차트를 일목요연하게 제공하고 있다.
블록아이 조이선대표는 “4차 산업 혁명의 목표가 분산화 된 개개인이 자신에게 최적화된 삶을 추구하도록 한다는 취지에 부응하여, 일반인들인 우리 모두가 4차 산업의 과실을 직접 딸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온 힘을 기울이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블록아이는 테헤란로 포스코사거리에 위치한 스테이지나인에 입주해있으며, 지하철 2호선 선릉역과 삼성역 및 9호선 삼성중앙역을 이용해 방문할 수 있다. 자세한 상담은 블록아이 홈페이지에서 문의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