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아파트 '인천 송림 파인앤유' 8월 선착순 고객 황금열쇠 증정 이벤트, 동호수 지정 분양
인천광역시 동구 송림동 29-1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인천 송림 파인앤유’는 지하4층~지상22층 3개동 총 232세대 규모로 현재 선착순 동호수 지정 분양이 가능하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 및 환기에 우수하며 일자형 단지 배치로 조망권까지 확보하였다. 전용면적 59㎡ 단일 평형으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합리적 실용성을 갖춘 공간으로 설계한 것이 장점이다.
단지 내 공개공지, 테마정원, 휴게공간 등도 조성할 예정이며 12m 도로와 접하고 있어 입주민 차량 및 근린생활시설 이용 차량의 진출입이 용이하다.
신규 아파트답게 홈네트워크 시스템, 보안감지 시스템, 주차관제 시스템, CCTV, 원격검침 시스템 등 첨단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세대별로 친환경 마감재 시공, 음식물 탈수기, 부부욕실 비데 설치 등으로 생활의 쾌적함에 더욱 신경을 썼다.
인근 도화지구와 대헌지구를 잇는 송림재개발의 첫 스타트로 주변에 활발한 사업이 진행되면서 낙후된 도심지가 쾌적한 도심지로 탈바꿈될 예정이다.
송림삼거리 중심입지에 들어서며 재래시장, 패션몰, 송림체육관, 근린공원, 백병원,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갖추어져 있다.
반경 1㎞ 이내에 서림초등학교와 동산중, 고교 등 약 15개의 초, 중, 고교 및 대학교가 밀집해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지하철 도원역과 제물포역을 이용 할 수 있으며 현대제철, 두산인프라코어, 동국제강 등 직주근접 풍부한 배후수요를 품고 있다.
발코니 무상 확장, 중도금 무이자 대출이 가능하며 계약일로부터 6개월 이후 전매도 가능하다. 계약금은 10%로 초기투자금 약 2천만원으로 내 집마련이 가능하며 현재 8월 선착순 고객에 한해 황금열쇠 이벤트 및 푸짐한 계약자 선물이 마련되어 있다.
‘인천 송림 파인앤유’의 모델하우스 위치 및 계약조건 등은 전문상담사를 통해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