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세권, 학세권, 역세권 3박자 갖춘 ‘성복역 롯데캐슬 파크나인 2차’ 1차 완판 후 선착순 분양 중
수도권 남부를 중심으로 GTX A노선이 개통예정지의 부동산 시장이 들썩이고 있다. 특히 용인시 수지구는 분당과 판교, 수원과 가깝게 위치해 있어 인근의 대기업 및 산업단지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품고 있다.
신분당선 초역세권 성복역을 중심으로 성복역 롯데캐슬 골드타운, 성복역 롯데캐슬 파크나인 1차와 2차 등 초대형 롯데타운을 조성 중이다. 그 중 ‘성복역 롯데캐슬 파크나인 2차’의 미계약해지분에 한해 선착순 분양 중이다.
‘성복역 롯데캐슬 파크니안2차’는 성복역을 1분 거리에서 바로 누릴 수 있는 초근접 단지로 우수한 학군과 생활인프라, 편의시설로 각광받고 있다.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일대로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부터 테라스하우스, 펜트하우스 등 다양하게 선택가능하다.
진도 7.0을 견디는 내진설계와 층간소음 바닥재 등 특화설계로 적용하였다. 전용면적 84㎡~244㎡까지 배치하였으며 넓은 동간거리로 채광 및 개인프라이버시를 보호하였다. 단지 곳곳에 에듀가든, 커뮤니티가든, 플라워가든 등 조경시설과 주민운동시설, 어린이놀이터 등 들어서 있다.
단지 주변에 광교산 및 근린공원으로 풍부한 녹지공간으로 숲세권 아파트를 조성하였다. 혁신학교인 매봉초등학교를 도보로 이용가능하며 성복중, 수지고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구축하였다.
신분당선 성복역에서 강남까지 20분대로 진입가능한 직통연결로 집값 상승 및 인구유입이 활발하다. 특히 판교테크노밸리 약 7만 5천여명, 광교테크노밸리 약 6만여명과 용인테크노밸리 등 대기업 및 중소기업 근무자들의 유입이 우수하다.
부동산 비조정지역으로 대출규제가 적어 실거주자들의 만족도가 높으며 계약 후 6개월이상시 전매가능하다. 수지구는 8년 이상된 노후단지가 90% 이상으로 신규 아파트에 대한 선호도가 높으며 추후 광역교통망으로 미래가치가 풍부하다.
약 3900여세대의 롯데브랜드타운으로 대단지 생활인프라를 누리며 2019년 6월 개장예정인 성복역 롯데몰에 대규모 편의시설, 쇼핑시설이 들어선다.
한편, 수지구 내에 마지막 남은 대단지 아파트 ‘성복역 롯데캐슬 파크나인 2차’의 모델하우스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미분양세대 안내 및 모델하우스 위치 등 ‘롯데캐슬 파크나인 2차’를 통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