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문산역까지 SRT 운행계획 호재 ‘파주연풍 양우내안애’, 막바지 2차 조합원 모집 중
서울 집값이 오르자 탈서울 인구가 늘어나면서 파주시의 다양한 개발계획과 GTX A노선, SRT연장, 경의 중앙선으로 대규모 인프라가 구축되어 전입율이 월등히 높아졌다. 특히 대기업의 입주와 산업단지, 파주희망프로젝트, 디스플레이공장 증설 등 추가 배후수요로 인해 주거시설의 확보가 대두되고 있다.
‘파주연풍 양우내안애’는 파주시 파주읍 연풍리 일대에 총 475세대로 실수요자들의 가장 선호하는 전용면적 59㎡ 74㎡로 조성된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4베이 혁신 설계와 각 세대별로 13~16㎡의 서비스면적을 통해 더 넓은 실생활공간을 마련하였다. 또한 드레스룸, 붙박이장,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쾌적하다.
인근에 명학산, 애룡저수지 등 녹지공간이 풍부하고 단지에서 도보거리에 초등학교가 신설될 예정이며 초, 중, 고교와 대학교까지 우수한 교육환경을 구축하였다.
경의중앙선, SRT, GTX 등 수도권 대중교통망으로 일산, 서울 및 전국 생활권을 실현하였다. 차량이용시 자유로, 서울문산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등 지속적으로 광역교통망을 발전시켜 앞으로 파주시의 미래가 기대된다.
파주북부지역의 교통 허브화 및 자연환경, 관광지 개발로 지역경제활성화를 일으켜 젊은 층의 유입이 활발하다. 특히 월롱첨단산업단지, LCD일반산업단지, 출판문화정보 국가산업단지 등 약 10여여 개 산업단지들이 밀집해 있어 약 16만명의 배후수요를 확보하였다.
앞으로 LG디스플레이 P10공장이 준공되면 약 35만명의 배후수요를 추가로 확보해 신규 소형 아파트의 가치가 더욱 높다. 수도권의 오피스텔의 경우 2억원이 넘는 가격이지만 ‘파주연풍 양우내안애’는 오피스텔과 다른 중소형 아파트단지로 1억 7천만원대부터 책정되었다.
실투자금 3천3백만원으로 입주시까지 추가로 비용이 들어가지 않으며 발코니 무료 확장, 중도금 무이자 등 다양한 혜택이 진행 중이다.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청약통장에 관계없이 조합원 가입이 가능하며 주택조합설립인가완료, 토지신탁 등기완료를 통해 안정성을 마련하였다.
‘파주연풍 양우내안애’의 홍보관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주말까지 예약제로 운영된다. 자세한 조합원 자격 및 잔여세대 등 ‘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전문상담원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