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 한라비발디 오피스텔 분양, 인천 지하철1호선 부평시장역 초역세권 위치
인천 지하철1호선 부평시장역 오거리 초역세권에 위치하는 인천 부평 한라비발디 오피스텔이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이 오피스텔은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 일대에 들어서게 되며, 지하 7층~지상 27층, 총 1,012실 규모로 소형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원룸, 투룸 타입의 전용면적 22㎡~73㎡로 구성된다.
인천 부평 한라비발디는 지상 4층~27층에 오피스텔이, 지상 1층과 2층은 근린생활시설 총 53개가 들어선다.
인천 부평 한라비발디 오피스텔은 인천지하철 1호선 부평시장역에서 70m 거리에 자리한 초역세권에 들어선다. 지역 핵심상권인 부평구청역, 부평역까지 지하철 한 정거장 거리로 인접하고 있으며, 서울 강남, 종로 일대도 1시간이면 도달 가능하다. 부평대로, 부흥로가 건물과 바로 인접하고 있다. 또한 서울외곽순환도(중동IC), 경인고속도로(부평IC) 진입도 편리하다.
이 오피스텔은 부평구청역~부평시장~부평역 사이에 들어서며 부평 중심 상권이 도보권에 위치하고 부평 문화의 거리, 전통시장 등이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다.
오피스텔 배후 수요도 풍부하다. 인근에는 자동차, 식품, 의류 관련 기업들이 밀집하고 있으며, 관련 종사자만 1만3,000여 명에 달한다. 또한 서울 여의도, 용산 등을 잇는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 B노선, 굴포천 복원사업, 부평 미군부대 이전 등의 사업도 추진될 예정이다.
원룸, 투룸형 타입으로 선보여 소형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주거공간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실내 수납공간을 극대화했으며, 호실 당 1대의 주차공간도 확보했다.
또한 무인택배, 코인세탁실, 피트니스 등 약 200평의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되며, 드럼세탁기, 빌트인냉장고, 전기쿡탑, 붙박이 옷장 등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선보이게 된다.
인천 부평 한라비발디 오피스텔은 부평 오피스텔 가운데 최초로 지역 냉난방시설을 설치하여 관리비 절감이 가능하다. 또한 실외기 공간 미설치를 통해 오피스텔 내부 공간 활용성이 높고 냉난방기 소음도 발생하지 않는 장점을 갖고 있다.
한편 부평 한라비발디는 비조정 대상지역에서 공급돼 오피스텔 분양권 전매가 자유롭고 지역 거주자 우선분양도 없는 장점을 갖고 있다. 인천 부평 한라비발디 모델하우스 방문을 위해서는 사전 전화예약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