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솜리조트 '리솜포레스트' 노천 힐링스파 오픈
주론산 산줄기에 둘러싸여 아늑하고 운치있는 스파
2013-08-14 김득훈 부장
㈜리솜리조트는 지난 8월1일 충북 제천에 위치한 리솜포레스트의 포레스트 야외스파를 오픈했다.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인피니티풀 형태로, 대형 노천스파 주변을 둘러싼 포레스트 전망이 일품이다. 한방 이벤트 스파 3개와 수영이 가능한 대형 노천스파를 갖추었으며, 주론산 산줄기에 둘러싸여 있어 아늑하고 운치 있는 물놀이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이로써 올 1월 오픈한 실내 스파 및 키즈 아쿠아플레이존과 함께 더욱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됐다.
사상체질 진단해 주는 스파프로그램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9가지 테마로 약 30여 가지 힐링프로그램을 지향하는 해브나인 힐링스파는 여느 호텔 못지 않은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색다른 프로그램을 갖췄다.
아쿠아힐링, 뷰티힐링, 키즈힐링, 무브먼트힐링, 한방 힐링 등 편안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스타일의 힐링스파를 선보이는데, 특히 물에너지 스파, 사상체질 스파에서 제안하는 스파이용법을 미리 숙지하고 이용하면 체험 후 즉시 달라진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물에너지 스파는 3개의 탕을 각각 차례대로 3분, 2분, 1분씩 입욕 후 15분 휴식, 사우나 코스로 진행되며 짧은 시간 신진대사를 활성화 시켜 많은 땀을 배출, 한층 개운하고 가벼워진 몸을 느낄 수 있어 중장년층에게 인기다.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 힐링스파는 2,500명을 동시수용 할 수 있고, 쾌적한 이용을 위해 입장인원을 제한한다. 이용요금은 성수기 기준 성인 4만 8천원, 4세~초등학생까지 소인요금이 3만 6천원이다.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까지다.
한편, 리솜리조트는 안면도 리솜오션캐슬, 덕산 스파캐슬과 함께 제천 리솜포레스트의 힐링스파를 통해 럭셔리 스파리조트의 모델을 또 한번 업그레이드 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리솜리조트 리솜포레스트 이용문의 T. 043.649.6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