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빌라 타운하우스 ‘ 청평 더 빌리지’ 주목
정부가 보유세 개편 확정 권고안을 발표하면서 다주택자를 중심으로 보유세 및 세금 인상 부담이 확대될 전망이다.
이로 인해 기존 주택시장은 위축이 예상되는 반면 이번 세제 개편과 관계없고 1가구2주택이 적용되지 않는 수익형 상품들은 꾸준히 수혜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보유세 개편안은 다주택자와 공시가격 9억원 이상의 고가주택 소유자의 종부세를 인상하는 것이 골자로서, 수익형 부동산은 종부세와 무관하다.
이 같은 상황 속에서 투자자들의 시선은 규제에서 자유롭고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곳으로 쏠리고 있다. 소액 투자로 인기를 모았던 오피스텔마저 몇 년간 수요보다 공급과다 물량을 쏟아내며 수익률이 떨어지는 추세여서, 탄탄한 수요를 갖춘 차별화된 상품에 대한 선호도가 점점 더 커지고 있다.
청평 더 빌리지는 3,000여평 규모의 단지에 풀빌라 펜션 34동에 근린생활시설1개동이 들어서게 된다. A타입, B타입, C타입 3개 타입으로 다양한 평면 설계를 선보인다. 전 세대 남향으로 배치, 햇볕이 잘 들고 바람이 잘 통한다.
단지내에는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커피숍, 족구장, 당구장, 탁구장, 노래방, 식당 등이 입점한 상가동을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애견인들을 위한 애견놀이터와 대형 야외수영장을 비롯해 개별 및 단체 바베큐장, 바로 앞 계곡이 있어 다양한 체험 등이 가능하다.
인근에 아침고요수목원, 북한강, 남이섬, 자라섬, 청평호, 연인산 등이 있어 천혜 자연환경 속에서 여가를 누릴 수 있는 입지여건을 갖추고 있다. 또한 10분 거리에 스키장과 골프장이 위치해 있어 법인의 직원들을 위한 전용 리조트나 각종 모임의 공동별장, 개인의 세컨드 하우스 등 전용별장으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교통여건은 잠실역 기준 약 40Km로 40분대, 상천역 직선거리 약 1.1km이고 단지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어 대중교통 및 승용차에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더 빌리지는 수익형, 주거형, 별장형 등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며 국내 최저가 풀빌라로 수익률을 극대화하고 있다. 분양계약과 동시에 연 7% 확정 수익 보장제를 시행하고 연 30일 무료 숙박 혜택도 제공, 별장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시행사인 ㈜제이케이디앤씨는 2016년도에 착공하여 2017년에 오픈한 1차 풀빌라는 가평군내에서 가장 영업이 잘되는 곳 중하나로 시행하여 준공 후 오픈하였으며, 2차는 남이섬인근에 월드빌리지를 작년에 착공하여 지난달에 오픈하여, 운영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