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동안 이사 걱정없는 ‘수원권선꿈에그린’ 대단지 아파트, 뉴스테이 잔여세대 바로 입주

2018-06-15     한소정 기자

남북회담부터 북미정상회담까지 일사천리로 진행된 남북관계 호전으로 수도권의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주변에 비해 저렴하며 10년동안 이사 걱정 없는 대단지 뉴스테이 아파트 ‘수원권선꿈에그린’이 2400세대로 조성된다. 

수원시 권선구 오목천동 일대에 지하2층~지상20층의 32개동으로 바로 입주가 가능하다. ‘수원권선꿈에그린’은 1호 뉴스테이 임대아파트로 지역난방시스템, 승강기 회생전력 시스템, 자가열병합발전 시스템, 태양광 발전 시스템, LED조명, 실별온도조절기 등 최첨단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중소형 평형위주로 전용면적 59㎡ 160세대, 74㎡ 928세대, 84㎡ 1312세대로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을 높였다. 단지 중앙에 대규모 선큰광장과 단지보행로를 마련하고 곳곳에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 등 쾌적한 주거환경을 구축하였다. 

전 세대 발코니 확장으로 보다 넓은 공간활용이 가능하며 각 세대별로 드레스룸, 팬트리, 현관수납장 등 마련하고 최대 4.5m의 거실폭을 적용하였다.

대단지 아파트답게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맘&키즈카페, 학습놀이존, 작은도서관, 개인스튜디오 등 위치하며 지하2층에는 실내체육시설, 주니어 액티비티시설 등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선다.

영신여고, 오목초, 오현초, 수원여대 등 초, 중, 고교 및 대학교가 위치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구축하였다. 

교통환경으로는 봉담IC를 5분 거리에서 누리며 평택화성고속도로, 봉담과천고속도로 개통으로 쾌속교통망을 자랑한다. 수인선 봉담역과 고색역이 개통예정에 있으며 지하철 1호선 수원역 등 대중교통 또한 편리하다.

편리하고 안정적인 선진국형 주거혁신 뉴스테이는 지역에 제한없이 만 19세 이상의 성인이 공급받을 수 있다. 수준 높은 품질과 시스템으로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이고 임대료는 인근 물가상승률에 적용해 연 5%이하로 제한된 주택에서 10년 동안 보증금 인상없이 안정적으로 거주할 수 있다. 

퇴거시 3개월 전 통보로 수수료 및 위약금이 전혀 없으며 월세 보증금은 기본단계부터 5단계까지 선택가능해 2년 단위로 최장 10년까지 주거 가능하다. 

현재 선진국형 주거혁신 뉴스테이로 즉시 입주가 가능하며 잔여세대에 한해 선착순 모집 중이다.

한편, ‘수원권선꿈에그린’을 통해 모델하우스 위치 및 임대가 등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