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고피아노 매입, 팔기 전문 '한일중고피아노' 영창, 삼익, 야마하, 그랜드 등 전문매입
EQ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음악의 중요성도 함께 높아졌다. 이에 따라 악기 시장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어린 아이들에게도 피아노를 구입해 주는 부모들이 많아진 것이 사실이다.
그런데 피아노는 어느 시점이 되면 더 이상 사용하지 않고 집안의 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 정리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 경우가 있다.
이사를 하는 등 중고피아노를 처분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특별한 사전정보 없이 인터넷에 검색해서 나온 업체 중 한 군데를 골라 중고피아노 매입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
이 경우 업체에 따라 중고피아노 감정가격이 크게 달라질 수 있는 것은 물론 감정 후 운반비 등의 부대비용이 매입가에 포함되어 있지 않아 결국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에 피아노매입이 진행될 수 있다. 따라서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믿을 만한 중고피아노 매입업체를 찾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다. 피아노 전문지식이 부족한 일반인들은 중고피아노의 상태를 파악하기 힘들어 정확한 감정가격을 산출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따라서 일부 중고피아노 업체들이 터무니없이 싼 가격을 제시하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인천 등 인근 지역에서 10여년 동안 중고피아노 매입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인천중고피아노 매입 팔기 전문 ‘한일중고피아노’는 야마하피아노, 영창피아노, 삼익피아노, 그랜드피아노 등 국내외 모든 피아노를 대상으로 피아노 판매를 희망하는 지역 주민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매입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인천중고피아노 매입 팔기 전문 ‘한일중고피아노’ 김승규 대표는 “중고피아노 매입에 있어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소중한 추억이 담긴 피아노를 팔아야 하는 고객의 마음을 헤아리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하면서 “중고피아노 가격은 브랜드, 연식, 상태에 따라 달라지는데 고객에게 피아노 매입가격이 산출된 근거를 상세하게 설명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