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타운하우스 ‘뜰앤스마트홈’ 동백지구 엘가타운 80세대 대단지, 모델하우스 5월 오픈 개방 중
수도권 친환경 단독주택지로 용인시 기흥구 동백지구 내에 위치한 ‘뜰앤스마트홈’ 타운하우스가 선착순 분양 중이다.
‘엘가타운’ 내에 들어서는 마지막 타운하우스 부지로 80세대 대단지로 조성하였다. 도심 속 생활인프라가 갖춰져 있으며 용인 경전철 동백역 역세권으로 대중교통 편의도 우수한 편이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동에 위치해 있으며, 3가지 타입으로 선택가능하다. 세대별로 전용면적 201㎡~269㎡로 넓은 공간으로 잔디정원과 서비스 다락공간까지 설계하였다.
각 세대별로 한샘주방가구 등 최고급 내장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자아내고 자작나무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고 이중 시스템 창호, 마이너스 몰딩, 철저한 내외장재로 단열시공해 단독주택의 단점을 보완하였다.
LED 조명기구, 도시가스 인입, 단지 내 도로망 등 구축되어 있으며 이미 입주된 세대와 더불어 본사 직접 분양으로 즉각적인 A/S시스템으로 관리받을 수 있다.
도보 5~10분 거리에 초당초, 초당중, 초당고, 동백도서관 등 도보권으로 우수한 교육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동백지구 내 중심상업시설과 우체국, 주민센터, 이마트, CGV, 학원가 등 생활편의시설이 들어서 있다.
분당동백죽전대로, 분당수서고속화도로를 이용시 강남까지 30분대로 진입가능하며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수도권제2외곽순환고속도로(예정), 제2경부고속도로(예정) 등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용인 경전철 동백역을 이용해 분당선 기흥역에서 환승가능하며 GTX 구성역이 개통예정이다.
‘뜰앤스마트홈’으로 본사에서 직접 분양해 안정성을 인정받았으며 동백지구 내 아파트단지 및 고급 타운하우스들이 들어서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구축하였다.
판교테크노밸리의 5배 규모에 달하는 100만여평에 용인연세의료클러스터가 2020년 완공예정이다. 대규모 쇼핑센터와 문화, 교육시설의 경제신도시를 건설할 예정이며 제약, 의료기기, 바이오산업 등 의료연관분야들로 총 20만 8천㎡에 규모로 조성된다.
모델하우스는 2018년 5월 5일 오픈하여 개방중이며 ‘뜰앤스마트홈’을 통해 자세한 위치 및 분양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