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광진구 주상복합 ‘신원리브웰 화양1차’ 복층 오피스텔, 트리플 역세권 선착순 분양 중

2018-05-26     한소정 기자

주요 도심부에 트리플 역세권으로 유동인구 및 20만 배후수요를 확보한 ‘신원리브웰 화양1차’ 주상복합이 선착순 분양 중이다. 복층 오피스텔로 1~2인 가구가 많은 광진구에 자리잡으며 대학생 수요 및 직장인 수요를 품고 있다.

서울 광진구 화양동 일대에 지하2층~지상11층으로 총 64세대의 주상복합 오피스텔로 들어선다. 

전 세대 복층 설계 구조로 더 넓은 생활공간을 확보하며 도시형생활주택 28실과 오피스텔 36실로 구축된다. 5가지 타입으로 선택의 폭이 넓으며 실사용면적 16.92㎡~22.56㎡까지 소형 평형위주로 조성된다.

층고가 약 4m로 개방감 및 일조량을 확보하였다. 붙박이장, 수납장, 화장대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해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세탁기, 냉장고, 시스템에어컨 등 풀옵션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하였다. 

지하철 2호선 건대입구역과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 5호선 군자역까지 빠르게 접근 가능하다. 동부간선도로, 강변북로, 통일로, 광나루로 등 서울 도심 및 주변 도시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단지 바로 옆 66만평의 어린이대공원과 서울숲, 중랑천으로 친환경 웰빙라이프를 누리며 롯데백화점, 이마트, CGV, 먹자골목 등 다양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건국대학교, 건국대병원, 광진문화예술회관 등 건대상권과 성수IT산업지구, 세종대, 한양대까지 많은 수요를 확보하였다.

실투자금 3천만원부터로 초기 부담이 적으며 오는 12월 완공을 목표로 공사가 진행 중이다. 분양홍보관이 오픈하여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평형대별로 소량의 세대만 남아 있다. 

현재 60% 이상 예약이 완료된 상태로 시행사는 ㈜성한개발, 시공사는 ㈜신원건설, 신탁사는 생보부동산신탁으로 안전하다.

자세한 위치 및 분양가 등 ‘신원리브웰 화양1차’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