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츠카타이거,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2018-05-09     한소정 기자

어반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가 2018년 5월 10일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 한다.

오니츠카타이거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온라인상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국내에 출시되는 정품 오니츠카타이거 제품 전 라인을 한 눈에 만나 볼 수 있는 유일한 채널로, 다양한 오니츠카타이거 정품 라인을 온라인상에서 구매하고자 했던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오니츠카타이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국내 주요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던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일본 장인의 수작업을 통해 생산되는 “니폰 메이드”라인과 이탈리아 디자이너 ‘안드레아 폼필리오’와 함께 협업한 ‘안드레아 폼필리오 콜라보레이션’ 라인 등 프리미엄 제품 전 라인도 구매 가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향후 온라인 스토어만에서 먼저 선보이는 온라인 스토어 ‘프리-런칭 아이템’, ‘온라인 익스클루스브 아이템’ 등 온라인 스토어 고객만을 위한 새로운 아이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오니츠카타이거는 이번 온라인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제품 주문 시 배송 및 반품 시 무료 배송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모바일과 PC 모든 채널로 이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