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어서 통학이 가능한 용인 동백지구 타운하우스 ‘풀내음애3차’, 100% 후분양으로 즉시 입주
'풀내음애3차'는 동백택지지구 내 마지막 남은 미개발부지로 석성산 푸른 숲을 사시사철 느낄 수 있는 단독형 전원주택이다.
백현초, 백현중, 백현고 등 우수한 학군이 도보로 통학 가능한 거리에 위치해 있어 학부모들의 인기가 높다.
맑은 자연 속에 위치하면서도 교육, 생활권을 갖추고 있어 학령기 자녀를 둔 30-40대에게 더 주목 받고 있다.
게다가 잘 짜여진 광역교통망과 풍부한 생활인프라로 단독형 타운하우스 및 전원주택지로서의 가치가 급상승 중인 지역이다.
‘풀내음애3차’는 이미 1차와 2차의 완판으로 입증된 자산가치와 완벽하게 갖춰진 생활, 교육, 문화기반시설을 자랑하며 다른 타운하우스와 달리 100% 후분양으로 즉시 입주도 가능하다.
개별세대 대지 264㎡~330㎡로 땅콩주택이나 테라스빌라와 차별화된 나만의 정원을 지닌 단독주택으로 구성되었다.
지형을 고려한 단차배치를 통해 넉넉한 동간거리와 탁트인 조망을 확보하여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세대마다 49㎡의 지하주차장이 있어 SUV 2와 캠핑장비를 수납해도 넉넉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주택은 3층 규모의 전용면적 135㎡-165㎡의 설계되어 4인 가족이 거주하기에도 전혀 부족함이 없으며 단지 내 도시가스 및 상하수도 인입, 넓은 도로와 가로등 CCTV가 설치되어 안전에도 빈틈이 없다.
도보거리에 초, 중, 고교가 위치하며 학원가, 도서관 등 우수한 교육환경으로 학부모들이 안심할 수 있는 학세권이 조성되어 있다.
신세계백화점, 동백이마트, 공세동 코스트코, 기흥역 AK프라자(예정), 동백중심상업지구 등 편의시설과 에버랜드, 경기도박물관, 백남준아트센터, 골프클럽 등 레저시설도 충분하며 분당서울대병원, 아주대병원, 용인세브란스병원(예정) 등 대형의료기관도 위치하며 생활에 불편함이 없다.
용인세브란스병원, GTX, 용인테크노밸리 등 개발호재가 진행 중에 있으며 판교테크노밸리의 5배에 달하는 신도시건설계획이 발표되어 향후 높은 자산가치도 기대할 수 있다.
도시의 편리함과 생활여건을 누리면서 숲을 즐길 수 있는 ‘풀내음애3차’ 타운하우스는 동백지구 내 개발부지가 거의 소진되어 동백지구에 진입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자연환경 뿐 아니라 아파트 못지 않은 생활권을 지닌 희소성 있는 타운하우스로 빠르게 분양 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
후분양제도를 통해 즉시 입주가 가능하며 샘플하우스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현재 자세한 위치 및 샘플하우스, 분양가 등 전문상담사를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