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도시철도 마산역세권, 학세권 갖춘 ‘김포한강 동일스위트 더파크’ 모델하우스 오픈, 미분양세대 선착순 동호지정 가능

2018-05-06     한소정 기자

서울 마곡지구의 기업체들이 대거 입주를 시작하면서 중소기업 및 하청업체까지 인구 이동이 예상되면서 주변의 아파트값이 들썩이고 있다. 특히 김포한강신도시는 서울과의 우수한 접근성과 서울보다 저렴한 분양가로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포한강신도시의 마지막 민간분양 아파트 ‘김포한강 동일스위트 더파크’는 총 1732세대로 평당 900만원대부터 선착순 동호지정 분양 중이다.

2개 단지로 김포한강신도시에 지하2층~지상29층으로 20개동, 총 1732세대로 대단지 아파트로 조성된다. 전세대 84㎡ 단일 평형으로 3가지 타입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 채광 및 통풍까지 우수하다. 

일부 타입(A 타입)에서는 방 4개로 4인가족이 거주하기에도 넓은 공간을 제공한다. 팬트리, 드레스룸, 붙박이장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하여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숲세권, 학세권, 역세권을 모두 다 누릴 수 있는 마지막 민영 아파트 ‘김포한강 동일스위트’는 단지 내 중앙광장과 대지면적 40% 이상을 조경시설을 설계해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단지내 지하층에 휘트니스센터, 실내골프장, GX룸, 키즈플레이존, 도서관, 샤워장, 사우나, 보육시설 등 다양한 건강, 문화시설이 들어선다.

마산동 인근에 축구장 18개 크기 규모에 은여울 공원이 들어설 예정이며 단지 바로 인접한 자연친화적인 녹지공원을 사이에 배치해 친환경 웰빙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교육환경으로는 단지 인근에 도곡초(2019년 3월예정)과 은여울중학교가 위치하고 있다. 

김포도시철도 마산역(예정)을 통해 김포공항역까지 20분대로 진입하여 공항철도, 5호선, 9호선으로 환승해 출퇴근시간을 대폭 축소하였다. 김포한강로, 외곽순환도로, 자유로, 48번 국도 등 수도권으로 이동이 용이하다. 

‘김포한강 동일스위트 더파크’는 2020년 12월 입주예정으로 계약금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 등 부담없이 누릴 수 있다. 미분양 세대에 한해 선착순 분양 중이며 모델하우스는 사전예약제로 사은품 증정 행사 중으로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