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늘어나는 각종 벌레(파리,모기,해충)까지 퇴치해주는 ‘스카이에프플러스’ 모기퇴치기

2018-05-05     김홍일 기자

[시사매거진=김홍일 기자] 최근 기온상승으로 인한 각종벌레(모기, 파리) 들이 기승을 부리기 시작했다.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될 수 있는 해충을 퇴치해야 할 시기가 왔다.

특히 모기의 경우 지카바이러스 및 말라리아, 뎅기열을 옮길 수 있으며 파리는 각종 전염병균을 옮기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해충들이다. 또한 가정뿐만 아니라 음식점 등 영업소에서는 모여드는 날파리에 곤욕을 치루기도 한다.

이에 따라 모기퇴치기(해충퇴치기)를 찾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고 기존에 선보였던 해충이나 벌레 퇴치용품과는 달리 최근에는 다양한 기능이 탑재된 제품들이 연이어 출시되고 있다.

그 중 모기퇴치코리아 스카이에프플러스(SKY-Fplus)는 352nm(나노메터)의 고품질 UV램프를 사용해 모기와 날벌레를 원거리에서 유인하고 반영구적인 이산화탄소 발생함으로써 모기와 나방, 날벌레 퇴치에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최종적으론 특허 받은 특수성분이 함유된 끈끈이에 부착시켜서 잡는 방식으로 잡힌 날벌레의 사체가 보이지 않도록 특별한 디자인을 책택하여 위생적인 포충기로 알려져 있다.

모기퇴치리아 관계자는 “모기,파리,날파리 등 해충에 곤욕을 치루고 있다면 이러한 다기능 모기퇴치기(해충퇴치기)를 추천하며 이러한 해충에 의한 피해는 사전에 준비하는 것이 좋다.“라고 조언했다.

자세한 내용은 스카이에프플러스 공식판매처인 모기퇴치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