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거래소KRX 코스닥 프리미어 컨퍼런스 개최

2017-11-28     구충모 기자

[시사매거진=구충모 기자] 한국거래소(이사장 정지원)는 한국IR협의회(회장 이호철)와 공동으로 11월 30일(목) 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 코스닥기업 25개사를 대상으로 '코스닥 프리미어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11월 30일 본 행사는 코스닥시장의 우량기업 다수가 참가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합동IR로서 다양한 기업들의 현황과 코스닥 시장의 미래성장성을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기관투자자들을 비롯하여 애널리스트 대상 소그룹미팅 일반투자자 대상 '코스닥 시장 동향 및 산업전망 세미나'와 기업설명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일반투자자 대상 세미나에서 최근 코스닥시장의 상스ㅡㅇ배경 및 향후 전망 및 제약 바이오 등 시장 주도 업종과 향후 유망업종에 대한 업게 전문가의 분석과 전망을 제시할 예정이다.

한국거래소는 코스닥시장의 안정적 수급의 확보와 건전한 투자문화 조성을 위한 정확한 시장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주제별 합동 투자설명회를 통하여 투자자들의 비교와 분석을 위한 최신의 기업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왔다.

참가자 신청 http://www.kirs.or.kr / support / coir2-view.html?no=223 한국IR협의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