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인천여성일자리지원단), ‘2017 여성새로일하기센터 UCC공모전’ 개최
2017-07-04 장윤진
이번 공모전은 여성에게 전문적이고 다양한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여성의 무한한 발전 가능성과 잠재력을 발휘하도록 기능하는 여성새로일하기센터의 유익한 콘텐츠를 발굴해 새일센터를 전 국민을 대상으로 홍보하고자 실시됐다.
올해 첫 회를 맞이한 공모전은 지난 3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2개월간 진행되며, ‘여성취업과 관련해 지역사회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는 내용’, ‘여성새로일하기센터의 역할 및 지원 사업내용’, ‘본인이 경험한 취업의 다양한 이야기 및 여성취업자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 ‘일·가정 양립을 지원하는 새일센터 이미지 또는 스토리텔링’ 중 1개 주제를 테마로 한 소개홍보 UCC를 2분 이내로 제작해 ‘2017 인천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 UCC 공모전’제목으로 유튜브에 업로드하면 된다.
접수된 UCC는 주제의 창작성, 경제성, 연출성 등을 평가해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총 7편의 우수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심사는 마감된 오는 9월 1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9월말에 최종 수상작을 발표 및 시상한다.
홍희경 인천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장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UCC공모전을 개최함으로써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이 새로일하기센터에 대한 인식을 각인하고, '2017 인천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 UCC 공모전'을 통해 인터넷 및 SNS 활용 시대에 걸맞는 UCC 영상을 활용한 온라인 홍보로 관내 새일센터와의 접근성을 높여 여성 일자리 창출에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