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웨딩 서비스 통해 간편함은 물론 감동까지 선사

가치 있는 웨딩문화 선도, 최고의 웨딩그룹으로써 자리매김

2013-04-08     조서연 기자

경남 김해시 내동에 위치한 웨딩그룹K(www.weddingk.co.kr)는 김해 유일의 토탈 웨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25여년의 경험과 전통을 바탕으로 메이크업에서부터 업스타일, 피부관리, 한복맞춤 및 대여, 예식, 각종 연회, 웨딩 스튜디오, 뷔페까지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여 고객들의 편리를 도모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륜지대사(人倫之大事)이니 만큼 감동 서비스로 다가가 새로운 웨딩 문화를 선도해 김해 최고의 웨딩그룹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한 사람의 일생에 있어결혼만큼 큰일 중의 큰 일도 없다. 그만큼 신중하고, 또 신중해도 나쁠 것이 없기에 결혼을 준비하는데 있어 긴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은 모두가 익히 아는 사실이다. 최근에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랑신부들의 취향에 맞춰 완벽한 결혼식이 될 수 있도록 모든 것을 계획하는 웨딩컨설팅 업
체와 웨딩플래너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다. 그러나 높은 가격이 곧 부담으로 이어져 예비부부들의 고민은 커져가는 실정이다. 이에 토탈 웨딩 서비스를 책임지고 있는 웨딩그룹K(구.가야웨딩홀)는 웨딩홀을 비롯하여 메이크업, 업스타일, 피부관리 등 전반적인 웨딩 뷰티, 한복맞춤 및 대여, 뷔페, 스튜디오를 갖춘 명품 웨딩공간을 제공하고 있어 예비부부들의 고민을 단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해 모든 부문의 고객 만족도를 충족시키고 있어 송형자 대표를 만나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차원이 다른 명품 웨딩공간
20여 년이 훌쩍 넘는 경력과 노하우를 지닌 베테랑인 송 대표는 “처음 시작 당시 남편의 사업을 도우며 사진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좋은 사진으로 좋은 추억을 남기기 위해서는 의상에서부터 메이크업 등 전반적인 토탈서비스의 필요성에 대해 느꼈다”고 말한다. 이를 위해 토탈 스타일리스트를 전문적으로 연구해 현재 대동대 겸임교수로도 활동 중에 있으며, 이처럼 뷰티 분야의 남다른 이력으로 트렌디한 감각을 통해 예비부부들의 사랑의 결실을 맺는 아름다운 순간을 더욱 아름답게 하고 있다. 웨딩 토탈 시스템을 자랑하는 웨딩그룹K는 부귀와 장수를누리고 자손이 번창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갖춰 있는 마음의 복식인 한복 또한 겸하고 있어 일일이 알아봐야하는 수고스러움을 덜어줄 뿐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고객들이 선호하고 있으며, 한복이 고가임을 고려해 맞춤뿐 아니라 대여도 가능하도록 하여 부담을덜어준다. 일반적으로 웨딩 뷔페의 경우 웨딩 업체와 별개로 이루어져 있어 관리적인 측면에서 어려움이 따르기 때문에 질적으로 우수한 맛을 보장하기란 쉽지 않다. 그러나 웨딩그룹 K의 경우 한국인의 입맛에 꼭 맞는 한식부터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이국적인 음식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퀄리티 높은 뷔페를 직접 운영하고 있어 최고의 맛을 자랑한다. 이렇듯 원스톱 시스템으로 웨딩의 준비를 한 곳에서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는 강점 이외에도 1,000여평의 지상 주차시설을 완비하고 있어 좋은 날, 좋은 마음으로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가치 있는 웨딩문화를 선도하다
여성 CEO로서 부드러움 속에 강인함을 지닌 송 대표는 “기업의 특성상 영리를 추구하는 것이 기본이지만 그에 앞서 결혼이란 하나의 가정을 만들어가는 첫걸음이기 때문에고객들과의 교감을 통해서 진심을 다해 일생의 가장 뜻 깊고 행복한 순간,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말한다. 또한 “결혼이 가정을 만들어가는 첫걸음이었다면 제 2의 가정이 탄생하는 시점은 아이가 태어나는 순간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전에 한 가정의 남편으로서, 아내로서, 아버지로서, 어머니로서 충실할 수 있도록 어떻게 해나갈 것인가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이렇듯 송 대표는 단 한 번의 예식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모두가 소중한 인연이라 생각하고 매 순간 고객들과의 교감을 통해 서로가 신뢰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에 한 고객은 웨딩그룹K에 방문할 때면 친정에 오는 기분이라고 표현하기도 했으며, 예식을 치룬 뒤 아이를 낳고 다시 방문해 돌잔치를 하는 경우도 있어 가치 있는 웨딩문화를 선도하고 경남 최고의 토탈 웨딩그룹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음을 실감했다. 지금 이 자리에 오르며 받은 무한한 감동과 감사는 이루어 말할 수 없다고 말하는 송 대표는 “이에 보답하고자 사회에 환원하는 마음으로 매년 10쌍의 무료 예식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고 전한다.
올해로 제 5회를 맞이하는 무료 예식 이벤트는 40세 이상 기초생활 수급자 또는 다문화 가정, 김해 거주자를 대상으로 경제적인 부담으로 인해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거나 해외에서 온 이주노동자들, 새터민 등 예식에 어려움을 겪었던 사람들을 위해 합동결혼식이 아닌 개인 웨딩으로 상반기인 1월~3월과 하반기인 7월~9월로 나누어 진행되고 있다. 신청은 웨딩그룹K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다
(cafe.naver.com/weddinggroup).
항상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늘 새로운 도전에 정진하고자 최선을 다하는 웨딩그룹K는 어느 한 부분이라도 불만족스러운 사항이 없도록 하기 위해 외관 리모델링 또한 예정 중에 있어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당신이 가장 빛나는 특별한 날,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웨딩그룹K에서 첫걸음을 내딛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