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당신을 위한 전통과 자연 그대로의 물
黃土지장수로 잃어버린 건강을 되찾다
2013-04-08 김태인 차장
건강에 신경을 쓴다는 이들이 가장 깐깐하게 고르는 것은 바로 물이다. 사람이 물을 마시고 1분이 지나면 혈액에 도달하고, 20분이 지나면 뇌를 포함한 인체 모든 곳에 도달한다. 때문에 물은 세포 어느 하나 수분을 포함하지 않은 곳이 없을 정도로 사람의 몸에 직접적인 영향을 준다. 1일 1.5ℓ 이상 28일 동안 매일 마시면 몸속의 물이 완전히 새로운 물로 바뀌어 체질이 정상으로 변하게 되어 인체는 자연적인 치유상태로 전환된다(성인기준). 이렇듯 사람이 살아가면서 없어서는 안되는 물을 통해 체질을 바꾸고 건강까지 되찾아 주고 있는 기업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김해시에 위치한 (주)유한시스템의 신기식 대표가 그 주인공이다.
생명의 물, 黃土지장수지장수는 황토의 물로서 옛날 약방에서 처방으로 쓰던 물이다. 양지 바른 들판이나 깊은 산등성이의 황토 땅속으로 60㎝이상 파 들어가면 푸른 띠 같은 것으로 가로로 연결되어 있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이런 띠 밑의 흙을 파내어 숯으로 걸러낸 물과 황토를 알맞은 비율로 혼합하여 여러 번 저은 후 시간이 지나면 엷은 담황색의 물이 위에 뜨게 되는데 이 물을 지장수라고 한다.
“지장수는 우리몸의 나쁜 독성을 말끔히 해독시켜주는 해독제의 대명사로 한방과 민간에서 꾸준히 사용해 오고 있습니다.”
지장수 속에는 인체가 필요로 하는 규소성분이 녹아 있다. 또한 음이온(산성체질을 알칼리성체질로 바꾸어 준다)이 잠재되어 있어서 농약이나 다른 불순물을 분해시킨다. 뿐만 아니라 지장수는 옛 한방문헌에도 나와 있다. 동의보감의 저자인 허준선생은 성질이 차고, 독이 없으며 모든 독에 중독되었을 때 치료하는 방법은 지장수를 마시면 독이 해독된다고 하였으며 산중에서 독버섯에 중독되었을 때도 지장수를 마시면 독이 해독된다고 했다. 또한 본초비요, 본초강목 등에서는 차고, 열이 있는 설사와 복부의 열에 의한
통증, 그리고 기생충에 의한 복부 통증에도 지장수를 마시면 완쾌된다고 나와 있는 것처럼 지장수의 효능은 생명수처럼 전해 내려오고 있다.
黃土지장수, 왜 마셔야만 하는가
(주)유한시스템의 黃土지장수는 황토와 숯, 은을 주원료로 한‘K2000 지장물질’을 통하여 물속에 녹아 있는 각종 유해성분과 환경호르몬을 해독하며 黃土지장수기에서 만들어진 지장수를 마심으로 우리 몸속에 각종 음식물을 통해서 오랫동안 모르고 섭취된 독성까지도 해독시킨다. 黃土지장수를 마셔야만 하는 이유는 이미 각종 언론에 소개된 것처럼 많은 이유를 가지고 있다. 우선 혈액의 끈기를 없애주고 뇌졸중을 막아 준다. 혈관을 흐르는 혈액의 끈기가 더해지면 혈액의 흐름이 나빠지고 혈관벽에 점착되는 성분이 쌓여 고혈압, 뇌졸중, 심근경색을 일으킬 수 있다. 뇌에 혈액이 잘 공급되지 않으면 뇌경색이 오고 혈액공급이 부족하여 뇌세포가 죽게 되는데 물을 충분히 마셔 혈액의 끈기를 적게 해주어야 한다. 또, 방광을 건강하게 해주며, 방광암 효과가 있다. 뿐만 아니라 알레르기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신장의 기능을 돕고 건강을 유지시켜 주고 변비를 해소시키는 작용을 한다. 이외에도 노인의 탈수상태를 막아주고 운동 후의 피로회복과 수분을 보충하며 소화성 궤양을 예방해 공복 시 궤양의 통증을 멈추게 하는 등 인간에게 없어서는 안 되는 생명수로써의 역할을 하고 있다.
黃土지장수로 잃어버린 건강을 되찾다
(주)유한시스템의 K2000지장물질은 경희대학교 한의학 과학기술 연구원과 산학협동(1999.7~2001.7)으로 연구개발한 최상품의 황토로 오염되지 않은 황토석과 고효율의 원적외선 및 다량의 음이온 방출을 위해 다른 광물질을 배합하여 고온으로 소성함으로써 황토의 단점인 세균 및 중금속의 잔류를 없애고 황토의 장점인 원적외선 방사와 음이온의 방출을 극대화시킨 물질로서 인체에 무해하지만 유익한 다량의 무기 미네랄 및 약성과 풍부한 산소를 발생하는 지장수재현 물질이다. 경희대학교 김홍기 박사팀이 3여 년 간의 끈질긴 연구 끝에 전래의 지장수 제조법에 현대과학을 접목시켜 개발한 지장수재현물질은 오늘날 많은 사람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없어서는 안 되는 시점에 이르렀다. 현재 (주)유한시스템의 K2000은 이미 그 효능 을 검증받아 전국의 한방병원 및 한의원에 비치되어 환자들에게 치유를 위해 또 한번의 기적을 꿈꾸고 있다. 매번 황토를 구해야하는 번거로움과 황토의 유해한 세균에 대한 불안, 생수에 대한 불신을 없애고 살아있는 물 黃土지장수를 마심으로서 온 국민에게 폭넓은 보급을 통한 국민건강증진에 힘쓰고 있는 (주)유한시스템의 신기식 대표와 직원들. 좋은 약재가 좋은 약을 만들 듯 좋은 물로 사람들의 건강과 더불어 삶의 활력을 불어 넣고 싶다는 그들의 바람처럼 많은 사람들이‘K2000’을 통해 잃어버린 건강을 되찾을 수 있도록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