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축된 자동차 보험의 ‘믿을맨’이 왔다
신뢰할 수 있는 고객관리를 위한 차별화된 시스템 자랑
최고의 전문성으로 비교할 수 없는 가치를 구현하는 세이브인슈
세이브인슈의 김재규 대표는 법무법인 중앙 및 법무법인 세종 등 국내 유명 로펌에 근무했던 경력을 바탕으로 교통사고에 대해서 많은 자문서비스를 해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사실 일반적인 GA에서는 자동차보험 계약의 체결, 유지, 관리 외에 별다른 서비스를 해줄 수 있는 것이 없기 때문에 최근에는 상대적으로 보험료가 저렴한 다이렉트를 찾는 경우도 많다고 한다. 그러나 실제 교통사고가 발생했을 때 특히 피해자인 경우에는 가해자를 대신해서 가해자 측 보험회사에서 법률상의 손해배상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보험회사의 약관은 효력이 없으나, 이러한 경우에 고객 스스로가 대기업인 보험회사를 상대로 제대로 된 보상을 받는다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에 가깝다.”
세이브인슈는 이를 위해 대표를 포함한 전 직원이 도로교통법, 자배법, 형법, 교통사고처리특례법 등의 법률과 배상의학 등 손해배상과 관련된 전문적인 지식과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가장 큰 무기로 삼고 있다. 이것이 바로 세이브인슈가 손해보험과 생명보험을 모두 취급하는 GA(General Agency) 중에 가장 특별할 수 있는 이유인 것이다. 김 대표는 “이런 이유로 특히 세이브인슈에 많은 연예인을 비롯한 VIP 인사들을 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었고, 이러한 서비스가 고객들을 감동시키고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중요한 요인”이라고 피력했다.
끝으로 김 대표는 현재 더 많은 수수료를 받기 위해 GA의 규모 확장에만 관심을 갖거나 단기적인 이익을 취하기 위해 고객설득을 위한 화법교육 등에만 전념하는 형태의 영업을 하는 곳이 많지만 이러한 경우에 고객은 언제든지 쉽게 등질 수 있다고 하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앞으로도 충분한 학습과 경험을 통해서 이 분야에 최고의 전문가가 되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자동차를 운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교통사고의 문제 해결을 위해 How를 바란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하지만 안타까운 사실은 객관성을 가지고 그에 대한 답을 명쾌하게 컨설팅하는 업체는 그리 많지 않다는 것이다. 세이브인슈는 자신한다. 최고의 자동차보험 전문 업체로서 한 사람 한 사람이 담당 분야에서 사명과 역할을 다하면서, 성실과 실력을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명쾌한 해답과 해결을 내릴 수 있는 역량의 전문가라는 것. 또한 이들은 모두 각자 맡은 바 위치에서 자긍심을 가지고 즐겁게, 자신의 일을 즐긴다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세이브인슈가 관련 업계에서 최고라고 인정받는 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