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이 만드는 열정가득 패션쇼∼!” 서울시설공단, 오는 10일 청계천 수상패션쇼 개최
오는 10일 청계천 오간수교 아래 수상무대에서 “젊어서 고생은 사서도 한다” 패션쇼 개최
2017-06-09 이명수
이번 6월 패션쇼는 ‘젊어서 고생은 사서도 한다! 열정가득 패션쇼!’라는 주제로 대학생들이 만드는 패션쇼를 진행한다. 서울문화예술대학교 학생들이 의상디자인, 모델, 분장, 공연 등 해당 전공분야별로 패션쇼에 참여하게 된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설공단과 서울문화예술대학교의 산학협력으로 하는 행사로 2016년에 이어 두 번째이다. 청계천 수상패션쇼는 이와 같이 협업방식으로 행사가 마련되기도 하며, 무대 대관(유료)을 통해 일반기업이나 단체의 자체행사도 가능하다.
오후 8시부터 9시반까지 약 90분간 거리패션, 드레스 및 정장패션쇼와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한편 청계천 수상패션쇼에는 일반 시민들도 모델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연중 상시 가능하며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www.sisul.or.kr)에서 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lew0925@sisul.or.kr)로 제출하면 된다.
청계천 수상패션쇼는 동대문 패션타운 인근을 패션 명소로 부각시키자는 취지에서 지난 2008년부터 매년 4월부터 10월까지 매월 둘째 주 토요일마다 진행되고 있다.
서울시설공단 이지윤 이사장은 “이번 패션쇼에는 대학생들의 열정넘치는 의상 작품들이 무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청계천에서 시민여러분들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