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식물성기름을 가정에서 안전하게 접할 수 있다

전자동 시스템방식으로 세계특허제품에 등극한 ‘Dr. OMEGA’

2012-07-04     양성빈 본부장/주형연 기자

가정에서 고소하고 깨끗한 100% 식물성 기름을 직접 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건강유익제품인 ‘Dr. OMEGA’ 개발에 성공한 현대녹색산업(http://www.ggaebaksa.co.kr/남기훈 대표)은 소비자의 건강까지도 책임질 수 있는 창의적인 시스템 개발에 주력해나가, 소비자들의 행복을 실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식물성 기름은 불포화 지방산이 대량으로 함유되어 있어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저하시키고 동맥경화 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또한 인체 내에 쌓이지 않고 배설되어 각종 성인병 및 비만 예방에도 효능이 있다. 이밖에도 식물성 기름은 심장과 혈관기능을 도와 온 몸에 활력을 주고 간장을 튼튼하게 만들어 주며 특히 참깨, 들깨, 고추씨, 무씨기름 등은 지방유가 들어 있어 다른 생약과 배합하면 허약체질, 병 후 회복용으로도 유효하다.

현재 현대인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아이템인 식물성 기름을 응용해 가정에서 직접 기름을 짜먹을 수 있는 기계를 개발한 ‘현대녹색산업’은 김해시 지내동에 위치, 시장을 선도하는 우수제품과 진보된 기술력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웰빙생활에 맞춰 소비자에게 편리함과 안전함을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제품 개발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세계일류 상품으로 도약하기위해 30여 년 동안 동종업계에서 갈고 닦은 기술력과 임상실험을 거쳐 탄생한 Dr. OMEGA를 통해, 소비자들의 행복을 실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매진할 것이다”라고 주장하는 남기훈 대표는 신제품 개발에도 앞장서고 있으며, 제품의 품질 향상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

편리하고 안전한 채유기 ‘Dr. OMEGA’

심플한 디자인과 편리한 사용법, 전자동 시스템 방식과 자가진단센서로 동작이 제어되어 안전한 ‘Dr. OMEGA’는 기름이 필요할 때 바로바로 짜서 먹을 수 있는, 세계적으로 특허를 받은 우수한 제품이라 칭송받고 있다.
Dr. OMEGA가 짠 기름의 맛은 일반 기름과는 달리 고소한 맛의 여운이 깊게 남아 한번 그 맛을 접한 사람들은 꾸준히 기계를 사용해 기름을 짜먹는다고 한다.
볶는 정도가 다르며 태우지 않기 때문에 인체에도 유익함을 선사한다며 인정받고 있는 Dr. OMEGA는 사용법 또한 간단하다. 우선 밀봉을 시켜 보관해 두었던 씨앗을 기계에 넣고 버튼만 눌러주면 자동으로 작동한다. 제품에 내장되어 있는 온도센서에 의해 각각의 기름에 맞는 최상의 온도가 적용되어 기름의 맛이 달리 나오는 Dr. OMEGA는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모든 작동이 마이콤 센서에 의한 전자동 시스템 방식이므로, 사람의 수동적인 조작이 필요하지 않다. 행여 작동 중 이상이 생기더라도 자가진단 선세가 이를 감지하여 모든 동작을 제어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편리하여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획기적인 마케팅 도입에 주력

“매번 기름을 먹을 때 마다 바로 짜서 먹는 것이 신선도가 가장 높고 인체에도 이롭지만, 기름은 몇 개월에 한 번씩 짜서 보관하려는 소비자들이 대부분이다. 이러한 인식을 전환시키고자 체계적인 마케팅을 준비 중에 있다”고 밝힌 남기훈 대표는 현재 차별화된 마케팅 구조를 잡아가기 위해 전 직원들과 합심하여 심층적인 연구를 펼친다고 전했다.
또한 남 대표는 소비자에게 생소한 아이템으로 다가갈 수 있다는 의견을 반영해 소비자의 소비욕구와 기계의 필요성을 알려주고자 홍보뿐만 아니라 인식전환의 계기를 마련하는데 각별한 신경을 쓰고 있다고 말했다.

소비자의 건강에 초점을 맞춰 개발한 Dr. OMEGA라는 점을 입증하기 위해 모든 개발이 끝난 후 작년 12월부터 꾸준히 기계를 사용하며 기름을 짜먹은 결과 실제로 건강이 증진되었다는 병원의 진단서를 받은 남 대표는, 들깨와 아마씨를 비율적으로 적당히 섞는 등 건강에 유익함을 주는 방안을 끊임없이 검토하게 되었다.
이를 통해 신제품 개발에도 소홀하지 않고 창의적인 시스템 개발에 주력해나갈 것이라 강조하는 남 대표는 소비자들에게 “젖은 깨를 사용하면 잔 고장이 날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하며, 볶은 직 후의 고열상태로 착유하면 기름의 맛과 향이 저하되니 충분히 식힌 후 타지 않은 깨를 섭취하는 것이 건강에 더욱 유익하다”며 Dr. OMEGA를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Tip을 건넸다.  

자연 및 인간의 건강 지키는 파수꾼 되고자

오로지 건강에 유익한 채유기를 개발해 소비자에게 신뢰도 높은 제품을 선보이는데 전념해온 현대녹색산업 남기훈 대표는 30여 년 전 연구시절부터 개발에 성공하기까지 온갖 산전수전을 다 겪었지만, 마침내 이루어냈다는 긍지를 안고 새로운 웰빙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30여 년 전 계획하고 도전했던 사업의 결실을 현재 이룬 만큼 초심을 잃지 않고 참신한 제품 개발에 주력해 나가겠다”며 포부를 밝힌 남 대표는 기계적인 부분에서도 개발에 소홀하지 않고 업그레이드된 부품을 제조하고자 열정을 쏟고 있다. 현재 동성정밀이라는 기계제품에 관련된 중소기업을 운영하면서 사업을 병행하고 있는 남 대표는 우수한 아이템의 지속적인 발굴 및 개발과 다양한 제품군의 확보를 통해, 혁신적인 유통시스템 및 차별화된 기술지원으로 앞선 서비스 체제를 갖춰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Dr. OMEGA를 사용해 고객의 건강과 위생을 염려하여 즉석으로 기름을 짜서 음식을 만들어 드렸더니 손님의 건강도 챙기고, 매출도 향상되어 매우 뿌듯했다”는 후기를 들려 준 한 업소의 말에 감사함을 표하는 남 대표는 “각 가정뿐만 아니라 집들이, 개업선물로도 활용할 수 있는 Dr. OMEGA가 다방면으로 보급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활동을 펼치겠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자연과 인간의 건강을 지켜주는 파수꾼 역할을 해내고 싶다고 전하는 현대녹색산업 남기훈 대표는, 모든 소비자에게 한결 같은 사람중심의 마케팅을 펼쳐 오랜 기간 동안 신뢰받을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을 강조하며 앞으로의 행보를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