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엔(KTN) 전화번호부의 진화를 선도한다
감성경영으로 정확한 전화번호와 생활정보, 독특한 디자인으로 승부!
탐나는 전화번호부, 해외 및 전국 37개 지점에서 발간 中
선진국형 전화번호부를 지향하는 케이티엔(주)<이하 케이티엔>의 ‘생활의지혜와향기 OK114’ 전화번호부는 실명 확인을 통해 관공서 및 현재 사업 중인 업체만을 수록하고 1년에 3회 이상 이르는 자체 확인 조사를 통해 홈페이지는 물론, 휴대 전화 등 통신 가능한 모든 정보를 수록해 이용자에게 최상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전면 컬러의 정돈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은 이용자에게 기존의 두꺼운 전화번호부에 대한 인식을 완벽히 잊게 할 뿐만 아니라 명화를 바탕으로 한 표지, 다양한 생활 정보까지 포함하여 전화번호부가 더 이상 전화번호부로만 그치는 것이 아니기에 한번 손에 들면 끝까지 볼 수 밖에 없도록 만든다.
고객의 폭발적인 반응을 등에 업고 케이티엔은 현재 서울 본사를 제외한 해외 및 전국 37개 지점으로 확대하며 2013년에는 55개의 지점을 목표로 나날이 성장하고 있다.
‘명품 기업’이 만들어내는 ‘명품 전화번호부’
명품이 인정받는 이유는 단순한 희소성이 아닌 명품을 만들어 내는 이의 ‘장인 정신’과 그 명품의 ‘가치’를 아는 이가 있기 때문이다.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 진정한 가치를 담아 명품으로서 자리매김하기 위해 케이티엔은 그들만의 독특함을 추구하며 직원 모두가 한 마음이 되어 제작에 열을 올리고 있다. 케이티엔의 차순옥 대표와 임직원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결손가정 어린이 후원사업과 불우 이웃돕기 성금을 비롯하여 전국에 있는 지점을 통해 지역봉사 활동에 참여하는가 하면 정기적으로 유니세프 후원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참여를 통해 진정한 ‘명품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